롯데월드 어드벤처 “2019명 초청 드림티켓 프로그램 시작”
롯데월드 어드벤처 “2019명 초청 드림티켓 프로그램 시작”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21 13: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부터 올해 첫 행사 실시…연말까지 2만명 초청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 박동기)는 새해를 맞아 2월 한 달간 올해 첫 번째 대규모 ‘드림티켓’ 초청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굿네이버스, 기아대책, 서울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기도∙강원도 아동복지협회와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올해 년도와 같은 수인 2019명의 전국 보육시설 및 지역아동센터 저소득층 아이들을 파크로 초청하는 것이다.

이 기간 동안 초청된 아이들은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놀이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하고, 퍼레이드도 관람하는 등 잊지 못할 추억을 갖게 된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이전에 산발적으로 진행하던 소외계층 초청행사 대상을 아이들에게 집중하고자 지난 2013년 드림티켓 프로그램을 처음 시행했다.

평소 테마파크 방문이 어려운 아이들의 놀이공원 나들이 소원을 이뤄주고자 시작한 해당 프로그램은 현재까지 8만명이 넘는 아이들이 참여해 소중한 시간을 보냈고, 올해는 2만명의 아이들을 초청할 계획이다.

현재 ‘드림티켓’ 초청행사는 저소득층, 공개입양, 미혼모, 다문화, 보육원, 지역아동센터, 산간벽지 등 다양한 소외계층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앞으로도 테마파크의 특성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초청 행사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해 글로벌 테마파크 다운 따뜻한 ‘사랑 나눔’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