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아벤트 내추럴 라인 제품 2종, ‘세인트파크’에 지원
필립스아벤트 내추럴 라인 제품 2종, ‘세인트파크’에 지원
  • 주선영
  • 승인 2013.11.26 11: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전동 유축기와 유리젖병

 


필립스 아벤트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더욱 편안한 유축을 돕는 내추럴 유축기와 유리 젖병 등 내추럴 라인 제품 2종을 7성급 호텔식 메디컬 리조트 개념의 산후조리원인 ‘세인트파크’에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

‘내추럴 싱글 전동 유축기(SCF332)’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보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유축과 풍부한 모유 생성을 도와준다.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유축기는 모유가 모일 수 있도록 몸을 약간 앞으로 기울여 사용해야 하는 기존 제품들과 달리 등과 허리를 뒤로 기댄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보다 편안한 자세로 더 많은 양의 유축이 가능하다.

필립스 아벤트는 전동 유축기와 함께 프랑스에서 제조된 프리미엄 유리를 사용해 더욱 안전하고 위생적인 수유를 돕는 ‘내추럴 유리 젖병(SCF690)’도 공급한다. 오랜 연구 개발 끝에 탄생한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라인 젖병은 수유 시 아기 혀의 연동 운동 등 아기들의 모유 수유 원리를 과학적으로 반영한 혁신적인 젖꼭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필립스 아벤트 마케팅 부문 박원영 차장은 “산모들은 산후조리원의 시설, 서비스, 식자재는 물론 사용 하는 제품 하나하나 까다롭게 확인하고 선택”하고 있다며 “최고급 산후조리원 세인트파크를 선택한 고객들이 필립스의 아벤트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봄으로써 만족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세인트파크’ 산후조리원은 국내 유명 산부인과 및 소아과 전문의들이 산모와 신생아를 돌보는 고품격 산후조리원으로 입소문이 나 있는 곳이다. 특히, 베이비워터 와일드 알프, 프리미엄 생수 볼빅, 유기농 노블레스 분유 베이비스 온리 오가닉, 오가닉 의류 전문 브랜드 디오가닉코튼 등 검증된 프리미엄 제품들만을 산모와 신생아에게 제공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