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피도, 종합 건기식 브랜드 통합기념 ‘사랑의 잔소리’ 행사
락피도, 종합 건기식 브랜드 통합기념 ‘사랑의 잔소리’ 행사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20 17: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락피도는 자사의 유산균 1위 브랜드 ‘락피도엘 프리미엄’과 ‘락피도 프리미엄’이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로 통합해 확장 운영된다고 20일 밝혔다.

그동안 락피도는 엄마들이 추천하는 브랜드로서 4대 언론사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전해졌다.

브랜드 확장을 맞아 락피도는 사랑하는 자녀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은 신규 브랜드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아이를 향한 사랑의 잔소리가 더해지는 등 엄마들의 공감대를 얻으며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3월3일까지 ‘사랑의 잔소리’ 대국민 이벤트를 진행한다.

락피도 홈페이지를 통해 음성 또는 문자로 ‘사랑의 잔소리’를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매일 추첨을 통해 락피도 제품을 증정하며 베스트 잔소리로 선정된 5명에게는 15만원 상당의 락피도 5종 럭키박스도 증정한다.

락피도 관계자는 “지난 15년간 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다양한 유산균 제품을 선보인 것에 이어 락피도라는 통합 브랜드 런칭을 통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며 “브랜드 통합을 기념해 실시하는 대국민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락피도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락피도 직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