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릴헤븐 수피마 신제품 출시 外
[육아템 알림] 릴헤븐 수피마 신제품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2.20 14: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릴헤븐, 수피마 신제품 출시

쁘띠엘린의 덴마크 감성 디자인 브랜드 릴헤븐이 19 SS 시즌을 맞아 수피마 팬티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릴헤븐은 이번 수피마 팬티 2종을 출시하며 언더웨어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릴헤븐 언더웨어는 론칭 이래 수피마와 모달, 뱀부 등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소재 고급화 전략을 통해 피부가 예민한 아이도 안심하고 입을 수 있는 속옷을 지속 개발해오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과는 다르게 상큼한 컬러와 그림을 믹스매치한 알파벳 디자인이다. 유아기에 처음 속옷으로 접하게 되는 배변팬티에는 네임라벨을 부착해 어린이집에서 배변 교육 시 활용하기에 좋도록 업그레이드했다.

한편, 릴헤븐은 오는 3월 8일 여름 시즌을 대비해 신규 디자인을 적용한 신제품 4종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 LG생활건강, 프리미엄 물티슈 ‘베비언스 ONLY 7’ 출시

LG생활건강은 꼭 필요한 7가지 성분만 넣어 만든 프리미엄 물티슈 ‘베비언스 ONLY(온리) 7’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베비언스 ONLY 7은 각종 추출물과 인공 향료, 색소 등 물티슈에 필수적이지 않은 불필요한 성분을 빼고 ‘먹는 물 수질’ 기준에 적합한 정제수를 98% 이상 함유했다.

또 피부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을 비롯해 카프릴릴글라이콜, 에틸핵실글리세린, 소듐벤조에이트, 시트릭애씨드, 폴리솔베이트20 등 7가지 성분(정제수 포함)만을 넣었다.

원단은 자연유래 소재인 ‘레이온’이 함유된 엠보싱 원단을 사용했다. 레이온은 수분 보유력이 뛰어나 물티슈의 촉촉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중금속의 일종인 ‘안티몬’프리 원단을 사용한 점도 특징이다.

베비언스 ONLY 7은 소비자 기호에 따라 에센셜55와 트러스트65, 프리미어75, 핑크퐁에디션 등 4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 BYC, 라미 ‘더블행복균일가전’ 실시

BYC의 유아브랜드 라미가 BYC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 오는 3월 3일까지 ‘더블행복 균일가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유아제품 만여 개를 만원에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가제 손수건 2장을 증정한다.

이벤트 상품은 신생아 내의 라미엔젤돌복, 라미9부돌복, 라미베스트9부 바디수트, 스트라이프 우주복 등 16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한편, BYC 온라인 쇼핑몰 신규가입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과 추가 포인트 1,000점을 제공한다.

 

◇ 리바이스키즈, ‘멤버십 위크’ 프로모션 실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브랜드 멤버십 고객들을 위한 ‘멤버십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바이스키즈 멤버십 위크’는 매월 마지막 주에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이나 포인트 추가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22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첫 멤버십 위크에서는 리바이스키즈의 데님 트러커 신상품과 빅로고의 맨투맨 티셔츠, 간절기용 패딩 점퍼 등 총 29종의 봄 신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는 멤버십 가입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국 리바이스키즈 매장에서 열린다. 해당 기간 내 멤버십에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가입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궁중비책, H&B 스토어 부츠(Boots) 공식 입점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부츠(Boots)에 입점한다.

부츠(boots)는 영국 최대 규모의 드럭스토어로 전 세계 11개국 1만3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에는 2017년 첫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궁중비책은 부츠 매장에 △모이스처로션 △모이스처크림 △페이스로션 △샴푸&바스 △수딩파우더 △수딩 센서티브 워시 등 총 6개 제품을 입점하게 됐다.

입점 제품 중 ‘수딩 센서티브 워시’는 궁중비책 최초로 출시된 성인 우먼 케어 라인 중 여성 청결제 제품으로, 전국에 위치한 부츠 34개 전 지점에서 판매된다.

이외 ‘모이스처 로션과 크림’ 등 5개 제품은 △강동역점 △노원역점 △대치역점 △삼성동점 △스타필드위례점 △신논현점 △위례창곡점 △이대점 △천호역점 △남포동점 △서면점 △대전둔산점 총 12개 지점에서 만날 수 있다.

◇ 뉴나 카시트 ‘에이스New’ 2019년형 완판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는 주니어 카시트 ‘에이스(aace)’의 2019년형 신제품 ‘에이스 New’가 출시 한 달 여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완판을 기록한 제품은 에이스New 라인업 중 밝은 그레이 톤의 ‘프로스트’ 제품으로, 특유의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색상이 특징이다.

뉴나 측은 세련된 컬러와 함께 지난해 도로교통법 개정 이후 주니어 카시트 시장이 급성장한 것이 이번 완판 기록에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에이원의 뉴나 마케팅 담당자는 “에이스 New 프로스트 컬러의 조기 매진 현상은 안전성에 대한 검증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찾는 엄마 아빠의 취향과 밝고 화사한 컬러를 선호하는 아이들의 취향이 함께 반영된 결과”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실제 1월 에이스 New 출시와 함께 에이스의 판매량이 전년 월평균 대비 41% 증가했다면서, 이번 에이스 신제품의 빠른 완판을 계기로 주니어 카시트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