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발효유 브랜드 ‘리얼 슬로우’ 3종 신제품 출시
남양유업, 발효유 브랜드 ‘리얼 슬로우’ 3종 신제품 출시
  • 주연 기자
  • 승인 2019.02.19 17: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발효유 브랜드 '리얼 슬로우' 3종. (사진=남양유업)
신규 발효유 브랜드 '리얼 슬로우' 3종. (사진=남양유업)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남양유업(대표이사 이광범)이 신규 발효유 브랜드 ‘리얼 슬로우’ 3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남양만의 저온숙성 발효기술로 천천히 만든 리얼 슬로우는 농후발효유·떠먹는 요거트·액상 요구르트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제품 특징으로는 발효유 본연의 맛을 살리고 유익균 생존력을 강화시켰다는 설명이다.

리얼 슬로우 농후발효유는 드링킹 요거트 타입으로 130ml 용량에 플레인, 사과 등 2종이다.

남양에 따르면, 24시간 저온숙성을 통해 유산균수 기준(1ml당 1억 마리)함량 보다 10배 이상 많은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유익균의 생존력을 강화했다.

리얼 슬로우 요거트는 떠먹는 요거트 타입으로 80g 용량에 플레인, 딸기 등 2종이다.

건강을 생각해 색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저온숙성으로 기준대비 50배 많은 1g당 5억 마리의 유산균이 들어 있다고 전해졌다.

리얼키즈 슬로우 요구르트는 80ml 용량으로 아이 장속 유산균 활성화를 위해 60시간 동안 천천히 발효숙성시켜 만든 액상 요구르트 제품이다.

자기방어를 위한 베타글루칸을 배합했고 비타민D 1일 권장량, 아이의 뼈와 치아 건강을 위한 칼슘 성분을 함유했다.

판매가격은 리얼슬로우 농후발효유 6780원(8개입), 리얼슬로우 요거트 2800원(4개입), 리얼키즈 슬로우 요구르트 2180원(5개입)이며, 신규 출시를 기념해 판매처별로 추가 증정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