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벤트’
쁘띠엘린,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벤트’
  • 신선경
  • 승인 2013.11.25 16: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쁘띠엘린㈜(대표 이남진)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12월 25일까지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쁘띠엘린은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 ‘특별 기획 세트’를 마련했다. ‘특별 기획 세트’에는 쁘띠엘린의 대표 상품인 프리미엄 디자인 침구 브랜드 밀로앤개비, 영국에서 온 감성토이 젤리캣, 360° 신개념 흘림 방지 와우컵, 프리미엄 베이비 패션 전문 브랜드 킨더스펠, 프리미엄 유모차 액세서리 브랜드 엘리펀트 이어스로 구성돼 있으며, 최대 2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젤리캣, 쿠나텐트, 노슬립 헤어클리피, 헤이랜드&위틀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한정 기프트를 증정한다. 젤리캣의 버니(XL)를 구매할 경우 2만4000원 상당의 킨더스펠 스노우빕을, 쿠나텐트와 러그 기획세트를 구매할 경우 3만2000원 상당의 쿠나 가랜드(카누)를 받을 수 있다. 증정제품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품절 될 수 있다.

공식 판매 사이트인 쁘띠엘린 스토어의 우수회원(실버, 골드, 플래티늄)은 로그인시 5%가 추가 할인(일부 품목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쁘띠엘린 스토어(www.petitelinstor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쁘띠엘린 석미선 마케팅팀장은 “아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어할 부모들을 위해 한달 앞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쁘띠엘린의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물 부담도 줄이고 아이와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