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60% 현장할인"...'베페 베이비페어' 쇼핑 꿀팁
"최대 60% 현장할인"...'베페 베이비페어' 쇼핑 꿀팁
  • 주연 기자
  • 승인 2019.02.19 11: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브랜드별 할인행사 풍성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대한민국 최초·최대 규모 유아용품 전시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코엑스 Hall A·B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190여개사 450여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행사다.

트렌디한 신제품부터 스테디셀러 육아 용품들을 직접 제품을 살펴보며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최대 60%까지 할인할 수 있는 제품들도 있기 때문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쇼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좀 더 현명하게 구입할 수 있는 '꿀팁'을 살펴본다.

왼쪽부터 해브어헴프·레고듀플로·밤부베베·마이리틀리 피넛 힙시트. (사진=베페)
왼쪽부터 해브어헴프·레고듀플로·밤부베베·마이리틀리 피넛 힙시트. (사진=베페)

◇ 현장 구매 할인 혜택과 사은품, 놓치지 말자! 

레고 코리아는 베페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올해 출시 50 주년을 맞이한 ‘레고 듀플로’ 마을 테마의 제품 체험존을 마련한다.

올 레고 듀플로 인기 제품 최대 30% 할인을 비롯, 레고 시티, 레고 프렌즈 등 대표적 시리즈의 제품들을 시중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레고 보관함과 ‘레고 듀플로 플레이 박스’를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나의 첫 레이싱카’를 추가 증정한다.

엄마와 아기 모두 편안한 수유시간을 만들어 주는 ‘밤부베베’는 ‘올바른 수유 쿠션’ 출시를 기념해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부스 현장에서 밤부베베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된 출산 가방 패키지를 약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우수한 내구성과 통기성이 특징인 ‘안심아기 이불세트’도 약 41% 할인된 특별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땅콩 모양의 안정감 있는 디자인으로 유아 다리 휨 방지 특허를 획득한 힙시트 ‘마이리틀리 피넛 힙시트’ 부스에서는 방문 체험만 해도 마이리틀리 3종 선물팩을 받을 수 있다.

유모차 만능 악세서리 걸이와 컵홀더, 손수건으로 이뤄진 3만원 상당의 경품을 전시회 기간 동안 총 200명에게 증정한다. 추가로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바람막이 커버도 무료 증정한다.

왼쪽부터 봄봄매트·한솔교육 핀덴. (사진=베페)
왼쪽부터 봄봄매트·한솔교육 핀덴. (사진=베페)

◇ 사전예약으로 더욱더 큰 할인 혜택을!

많은 참가사들이 사전 예약 및 자사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온라인 홈페이지·베페 앱을 통해 보다 많은 할인 혜택을 챙길 수 있다.

프리미엄 시공 매트, ‘봄봄매트’는 시공비 5만원 지원 이벤트와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페 앱에서 시공비 5만원 할인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전시회 기간 동안 봄봄매트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시공 상담을 받으면 스타벅스 커피(100명) 증정을 비롯, 계약자 전원에게는 ‘봄봄빈백소파’를 증정한다. 

한솔교육 영아 전문 브랜드 핀덴(FINDEN)은 전시회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해 상담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베페 앱 또는 베패 매거진에서 핀덴 쿠폰을 받아 핀덴 부스에서 상담을 받으면 ‘핀덴 빅토이백’과 그림책 2권을 받을 수 있다.

(사진=베페)
(사진=베페)

◇ 신상 프리미엄 유모차를 우리 집에, 대여 유모차 입양 프로젝트

베페 베이비페어는 새 유모차를 전시회 현장을 찾은 고객에게 대여하고 전시회가 끝나면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하는 ‘대여 유모차 입양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각 브랜드마다 가장 자신 있는 대표 신상품 라인업으로 브랜드뿐만 아니라 품질,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베페몰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판매가보다 최대 50~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35회를 맞는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는 매회 차 450여개 브랜드와 10만여 명이 넘는 참관객을 동원하는 대한민국 대표 전시회이다.

전국 100여 개가 넘는 관련 전시회 중 유일하게 해외 수출상담회, 국내 유통 상담회 등 기업을 위한 B2B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와 기업을 아우르는 통합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국내 유아용품 산업 발전 및 수출 판로에 적극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