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 발효녹즙 ‘노니&깔라만시’ 출시
풀무원녹즙, 발효녹즙 ‘노니&깔라만시’ 출시
  • 주연 기자
  • 승인 2019.02.18 11: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생에서 자란 ‘노니’ 퓨레에 ‘깔라만시’ 더해 맛과 영양 강화
노니&깔라만시 제품. (사진=풀무원녹즙)
노니&깔라만시 제품. (사진=풀무원녹즙)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열대식물 ‘노니’를 매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음료가 출시됐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은 노니에 ‘깔라만시’를 더해 맛과 영양을 강화한 ‘노니&깔라만시’ 발효녹즙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남태평양 및 동남아 지역에서 자생하는 열대식물인 노니는 칼슘, 비타민, 폴리페놀 등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천혜의 자연을 가진 베트남에서 농약이나 화학비료 없이 야생으로 자란 노니를 사용했다는 설명이다.

노니를 건조해 분쇄하지 않고 열매 그대로 갈은 퓨레로 담아 중금속 걱정 없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또 노니 특유의 맛과 향을 잡을 수 있도록 깔라만시 과즙을 넣어 상큼함을 더했다. 사과, 유기농 케일 등 제철에 수확한 과채 43종을 풀무원의 특허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한 다종채소발효액을 함유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인간과 자연을 존중하는 풀무원의 로하스(LOHAS) 가치를 담아 분리배출 시 페트병과 라벨의 분리가 쉽도록 이중 절취선을 도입한 친환경적인 패키지로 제작됐다.

‘노니&깔라만시’는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풀무원녹즙의 배달 판매 배송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 및 가정에서 매일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가격은 한 병(130ml)에 2000원으로 책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