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노원, 부산서면 직영학원, 합격전략설명회 개최
에듀윌 경찰공무원 노원, 부산서면 직영학원, 합격전략설명회 개최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15 16: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국 2곳에서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노원 ▲부산 서면에 직영학원을 운영중이며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은 경찰공무원 전문학습상담 서비스와 1:1 맞춤컨설팅을 제공하여 합격에 최적화된 수험전략을 수강생들에게 지원중이다. 온라인과 차별성 있는 오프라인 학원서비스는 매년 많은 합격자를 배출하는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이에 에듀윌 경찰공무원 서울 노원과 부산서면 직영학원은 오는 24일 오후3시, 3월2일 오후 1시, 3월10일 오후 3시에 경찰공무원 시험대비 합격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노원학원과 부산서면 직영학원은 경찰공무원 시험을 대비해 맞춤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합격전략설명회를 3회에 걸쳐 마련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경찰공무원 수험생활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수험생에게 중요정보와 수험방법등을 제공하며 경찰공무원 합격을 위한 전략과 효율적인 공부방법을 수립하기 위한 전략과 최신 기출문제를 활용한 출제 방향을 확인할 수 있다.

경찰공무원 합격전략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각 학원에 문의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