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킨더스펠, 19SS 아기신발 출시 外
[육아템 알림] 킨더스펠, 19SS 아기신발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2.15 13: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킨더스펠, 19SS 아기신발 신제품 출시

쁘띠엘린의 유아 패션 브랜드 킨더스펠이 2019 S/S 시즌을 맞아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아기신발 10종과 양말신발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시즌 아기신발은 충격 흡수를 돕는 3D 아웃솔과 인체공학적인 컷팅 라인 등이 적용됐다. 밑창 부분에는 부드러운 고무소재를 적용해 유연성을 극대화했으며 뛰어난 쿠션감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아기신발과 함께 선보이는 양말신발은 착화감에 중점을 둔 킨더스펠만의 독창적인 3D 테크놀로지(3D Technology) 기술을 적용해 편안함이 특징이다. 37g의 초경량 무게로 무게감을 최소화했다.

또한 밑창에는 마찰력이 뛰어난 고무 소재를 적용해 접지력을 강화하고 통기 구멍을 통해 열 배출을 도와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유아 치발기 제작 시 사용되는 TPE 무독성 고무 소재로 제작해 안전성 또한 높다.

◇ 아가방앤컴퍼니, 퓨토첫니치약·퓨토양치컵 세트 출시

아가방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Putto)는 아이들의 구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퓨토첫니치약’과 ‘퓨토양치컵 세트’를 출시했다.

퓨토첫니치약은 레몬오일을 핵심 성분으로 하여 구취제거와 충치, 치주염 등 구강 내 유해균을 억제시켜 준다. 또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인 알란토인이 잇몸 질환과 염증을 가라앉히는 데 도움을 준다.

유기농 인증기관인 에코서트 인증을 완료한 천연성분의 함유와 살균제 성분인 CMIT와 MIT을 비롯한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등 유해 성분 10가지를 배제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옐로우와 화이트 색상의 양치컵 세트 2종은 3세 이상 8세 미만의 유아를 위한 칫솔과 양치컵으로 구성됐다. 특히 칫솔은 연령별 구강구조에 맞춤 설계돼 균형 잡힌 칫솔질이 가능하고 이중 슬림모와 작은 헤드를 사용해 아이의 치아 손상을 최소화한다. 친환경 옥수수 소재로 100% 미생물 분해가 가능하다.

양치컵 세트는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도록 칫솔 플리퍼(덮개)와 물 빠짐을 돕는 핸드 메시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 소닉케어키즈, 신학기 맞이 기획전 진행

필립스코리아의 어린이용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키즈’가 신학기 시즌을 맞아 G마켓에서 오는 18일부터 3월 3일까지, 11번가에서 3월 4일부터 17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린이용 음파칫솔 ‘소닉케어 키즈’를 약 42% 할인된 가격에, 블루투스 기능이 더해진 제품은 약 1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키즈용 칫솔모 2입’ 1팩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키즈용 칫솔모 2입’을 3팩 구매 시 놀이찰흙 ‘플레이도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18일부터 3월 31일까지 ‘소닉케어 키즈’ 칫솔 본체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 밀로앤개비 유아 핸드타월을 증정한다. 우수상품평을 올린 6명에게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 조이, ‘스핀360 시그니처’ 판매량 300% 증가

조이(Joie)가 지난 1월 ‘착한 가격 정책’ 시행 이후 판매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특히 스핀 360 회전형 카시트 프리미엄 라인 ‘스핀 360 시그니처’의 1월 판매량이 전년 월 평균 대비 300% 증가했다고 밝혔다.

조이의 ‘착한 가격 정책’은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가도 속에서 이룬 원가 절감을 소비자의 카시트 구매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데 반영해 올해 초부터 카시트 전 품목의 소비자 가격을 지난해 기준 최대 25%까지 하향 조정해 판매하고 있다.

조이는 자사 카시트 제품 중 가격대가 가장 높은 프리미엄 제품인 ‘스핀 360 시그니처’의 판매량이 이처럼 급증한 것은 ‘착한 가격정책’으로 소비자 가격이 24% 가량 낮아지면서 소비자들이 질 좋은 제품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이와 함께 주니어 카시트 대표 제품인 ‘듀알로’의 판매량 역시 전월 대비 50% 증가했으며, ‘전좌석 안전띠 의무화’와 ‘만 6세미만 카시트 의무 장착’ 이슈와 함께 압도적인 판매 수량을 꾸준히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이원의 조이 브랜드담당자는 “영유아 교통안전 확보에 앞장서겠다는 취지로 마련한 ‘착한 가격 정책’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인 결과, 스핀 360 시그니처가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한 것으로 보인다”며 “조이는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 정책과 최상의 품질 및 안전성을 통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고 영유아 교통안전 확보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