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수학학원 잠룡승천, 봄방학 이용 ‘확률과 통계’ 2주만에 완성한다
대치동수학학원 잠룡승천, 봄방학 이용 ‘확률과 통계’ 2주만에 완성한다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15 12: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학생들에게 있어 봄방학은 잘못하면 아무런 의미 없이 지나치기 쉬운 시기다. 그러나 이를 잘 이용한다면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원포인트로 만회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이에 봄방학 기간에 수학공부에 몰입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대치동 고등부 수학학원 잠룡승천이 ‘2019 봄방학 단기특강’을 개강한다.

일대일 과외식 대치동 고등 수학학원 잠룡승천의 ‘2019 봄방학 단기특강’은 ‘개정 확률과 통계’를 꼼꼼하게 공부하려는 중등, 고등학생들을 위한 판서식 강의로 준비됐다.

오는 18일부터 내달 1일까지 2주 간 주 4회 수업으로 이뤄지며 8회의 수업으로 확률과 통계를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강좌다.

해당 수업을 듣는 학생들은 개정된 확률과 통계의 필수 개념 학습은 물론, 각각의 정의를 활용하는 방법을 추천 및 연습하며, 다양한 유형에 대한 문제접근법을 훈련한다.

또한 각 정의에 대한 정리와 유도과정을 심도 깊게 설명하여 더욱 깊은 이해를 통해 고득점을 노린다는 전략이다.

대치동 수학학원 잠룡승천 측은 “매 수업이 끝난 후 실시되는 일일테스트와 1:1 개별 문제풀이와 오답정리를 통해 구멍 없는 학습을 실현해나갈 것”이라며 “재원생을 우선적으로 받고 있어 등록을 희망하는 외부생들은 빠른 문의를 권장한다”고 밝혔다.

한편 잠룡승천수학학원의 ‘2019 봄방학 특강’에 대한 문의 사항은 전화와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