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상암사옥서 '자녀교육' 주제 무료 강연
한샘, 상암사옥서 '자녀교육' 주제 무료 강연
  • 주연 기자
  • 승인 2019.02.14 17: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용품 최대 65%할인 패밀리세일도 함께 진행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종합홈인테리어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지역민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자녀 교육을 주제로 하는 무료 강연을 14일 진행했다.

이날 한샘 상암사옥 2층 대강당에서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이어진 강연에는 웅진씽크빅 미래교육혁신팀 박꽃송이 북큐레이터 지도팀장이 연사를 맡아 창의융합형 인재를 양육하기 위한 '내 아이 맞춤 독서법'에 대해 설명했다.

한샘은 내일까지 한샘의 주고객층이 관심을 갖는 집꾸밈과 자녀 교육을 주제로 무료 강연을 이어간다.

오는 15일에는 ‘변화되는 교육제도의 이해와 부모의 교육’이라는 주제로 전 교원그룹 교육 팀장이 연사로 나설 예정이다.

한편 같은 기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한샘 상암사옥 1층에서는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에는 책상, 거실장 등 가구 특별 한정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생활용품은 최대 65%까지 할인하고, 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커튼, 쿠션 등 맞춤 패브릭 신제품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장에 방문해 가구나 패브릭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700만원 이상 계약 고객에게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하는 등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과 생활용품 상품권을 증정하고, 견적만 받아도 선착순 200명에게 사은품을 지급한다.

한샘 제품은 물론 LG전자도 함께 참여해 공기청정기, 무선청소기 등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