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한파에 자극받은 피부 ‘산뜻 진정’ 응급케어
미세먼지·한파에 자극받은 피부 ‘산뜻 진정’ 응급케어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2.13 1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3일은 추위가, 4일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린다는 ‘삼한사미(三寒四微)’ 현상이 계속되고 있다. 먼지가 없으면 찬바람에, 날이 풀리면 심각한 미세먼지로 겨울철 피부건강의 최대 고민거리가 되었다.

겨울철에는 차가운 공기와 실내 히터 바람 등 피부가 자극받을 수 있는 요인들이 많은데다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지면서 보습 장벽이 무너지고 탄력이 저하되어 적절한 진정관리가 필수적이다.

평소 피지 분비가 활발한 피부 타입은 진정제품을 선택할 때 텍스처나 유분도도 신경 쓰는 것이 좋다. 자칫하면 과잉 피지가 더욱 심해져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쉽기 때문이다.

민감하면서도 피지 분비가 많은 피부의 경우, 손상된 피부케어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시카’ 성분을 함유한 제품 중에서도 산뜻한 타입의 수분 진정 효과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지엠홀딩스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의 ‘레드시카’ 라인은 외부 자극으로 붉고 예민해진 지성, 트러블 피부를 다독여주는 올인원 지성 피부 솔루션 제품이다. 클렌징부터 기초케어, 스페셜케어에 이르기까지 5가지 단계로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셀라피 레드시카
셀라피 레드시카 라인.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EGF 등으로 구성된 셀라피의 독자기술인 ‘레드 시카 콤플렉스(Red CicaComplexTM)’가 적용되어 자극받은 피부를 집중 케어해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사과추출물 함유로 묵은 각질을 정리해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고 적절한 유분과 수분의 비율로 산뜻하고 편안한 피부상태를 완성한다.

‘레드시카 올클리어 클렌징 폼’은 쫀쫀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한번에 세정하는 올인원 클렌징으로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준다. ‘레드시카 올클리어 에센스’는 다음단계 제품 흡수에 도움을 주는 부스팅 에센스이다. 묽은 제형으로 토너 대신사용가능하다.

고농축 워터젤 제형의 ‘레드시카 올인원 앰플’로 푸석한 피부에 깊은 영양감을 채워준 후 ‘레드시카 올인원 시카크림’을 발라주면 보습력을 배로 강화해준다. 빠르게 흡수되는 젤타입의 크림이 청량함을 부여하고 풍부한 보습감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한다.

마지막 단계에서는 국소부위용 ‘레드시카 올클리어 스팟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된다. 울긋불긋 성난 부위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미백 기능성으로 칙칙해진 피부톤을 밝혀준다.

셀라피 ‘레드시카’ 라인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올리브영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