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거래, 사무실과 집에서 편하게
외환거래, 사무실과 집에서 편하게
  • 주연 기자
  • 승인 2019.02.13 10: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 마이딜링룸Pro 출시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외환거래를 집에서도 보다 편하게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실시된다.

KB국민은행은 인터넷뱅킹을 통해 제공됐던 ‘KB환율픽(Pick)서비스’와 ‘인터넷선물환거래 서비스’를 개선한 FX 홈트레이딩시스템(Home Trading System) ‘마이딜링룸Pro’를 배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시스템은 마이딜링룸Pro는 서울 외환시장에서 거래되는 실시간 시장 환율에 연동된 고객환율로 외환거래를 하는 KB환율픽(Pick)서비스와 수출입 기업들의 환리스크를 돕기 위해 선물환 거래의 복잡한 절차를 간소화 한 인터넷선물환거래를 모아놓은 비대면 종합 외화거래플랫폼이다.

기존 인터넷뱅킹에서는 구현이 불가능했던 실시간 통화차트 및 FX거래에 최적화된 최신 UI/UX를 제공한다.

FX거래를 하는 고객들은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딜링룸에 전화할 필요 없이, 집이나 사무실에서 PC를 이용해 실시간 환율추이를 비교 분석하고 바로 주문을 할 수 있다.

기존 KB환율픽(Pick)서비스 및 인터넷선물환거래에 가입한 고객들은 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에서 프로그램을 내려 받아 설치한 후 이용이 가능하다.

개인과 법인 모두 마이딜링룸Pro의 이용이 가능하며 미국 달러화, 일본 엔화, 유로화 등 10개 통화를 1회당 100달러 이상 최고 100만달러까지 거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