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아가방 ‘애프리낮잠이불’ 출시 外
[육아템 알림] 아가방 ‘애프리낮잠이불’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2.12 18: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아가방앤컴퍼니, 아가방 ‘애프리낮잠이불’ 출시

아가방앤컴퍼니의 대표 유아복 브랜드 아가방이 새 학기 시즌을 맞아 어린이집 등원 필수품인 낮잠이불 2종을 선보인다.

아가방 애프리 낮잠이불은 019 S/S시즌의 귀여운 ‘애프리’ 사과 캐릭터를 테마로, 사용감과 편의성을 강조했다. 핑크와 민트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6온스 에어롤솜’ 충전재에 ‘8온스 패딩솜’을 패드로 사용해 등배김 없이 편안하고 포근한 잠자리 환경을 조성한다. 또 겉커버는 40수 면소재에 유연처리 가공을 더해 부드러운 사용감까지 고려했다.

이불과 패드가 지퍼로 분리 가능하도록 디자인됐으며, 아이 체형과 연령에 맞춰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베개솜이 분리돼 맞춤형베개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3단 접이식구조를 채택해 이동과 보관이 편리하다.

애프리 낮잠이불은 전국 오프라인 아가방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아가방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오프라인 아가방 매장에서 QR코드 쿠폰행사로 20% 할인을 진행한다. 행사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쿠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 오케이베이비, 유아 머리 보호대 ‘노샥’ 출시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의 유아 목욕용품 브랜드 오케이베이비가 영유아를 위한 머리 보호대인 ‘노샥(No Shock)’을 신규 출시했다.

노샥은 무게 중심이 머리에 있는 36개월 미만의 영유아가 넘어지거나 외부로부터 충격을 받을 경우를 대비해 머리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제품이다. 영유아의 목에 부담을 주지 않는 48g의 초경량 무게로, 내부에는 쿠셔닝 기술이 뛰어난 신소재 ‘폴리올레핀 폼’을 사용해 충격 흡수력을 높였다.

피부에 닿는 안감 부분에는 세균 번식 억제 기술이 뛰어난 새니타이즈드사(Sanitized 社)의 원단을 사용해 항균력을 강화했다. 마감 부분은 머리와 모자 사이에 공간을 만들어주는 압축 재단 방식으로 처리해 통풍과 열 배출을 도와 답답함을 최소화했다.

사이즈 조절 부분에는 특수 제작한 부드러운 벨크로 소재를 사용해 머리카락이 엉키는 현상을 방지하며, 아이피부에 닿아도 상처가 나지 않도록 안전성 또한 높다.

 

◇ 조이(JOIE), 디럭스 유모차 크롬 DLX 출시

영국 프리미엄 토탈 유아 브랜드 조이(JOIE)가 디럭스 유모차 ‘크롬’의 2019년형 신제품인‘크롬 DLX’를 공식 출시한다.

크롬 DLX는 블랙 펄 샤이니 프레임과 세련된 컬러의 디자인에 프리미엄 패브릭 소재까지 더해졌으며, 일반적인 유모차가 폴딩 시 양대면 시트를 다시 주행모드로 변경해야 하는 것과 달리 주행모드, 양대면모드에 관계없이 언제든 퀵폴딩이 가능하다.

또한 약 25cm(10인치)폼 대형바퀴와 사선 빗살 패턴을 바퀴에 적용해 미끄럼에 대비했다. 강화된 4개의 서스펜션과 볼 베어링 시스템을 통해 충격을 최소한으로 완화시켜주며 부드러운 핸들링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5단계 등받이 조절로 최대 175도까지 조절할 수 있도록 했으며, 최근 육아 트렌드를 반영해 신생아용 바구니형 카시트를 유모차 프레임에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트래블 시스템이 가능하다.

한편, 조이는 ‘크롬 DLX’의 출시를 기념해 에이원자사몰 ‘에이원베이비’와 CJ몰에서 11일부터 7일간 18%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에게 레인커버, 풋머프, 이너시트, 어댑터를 증정하며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전원에게 방풍커버와 백화점 상품권 3만원 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