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3사 초고속 인터넷가입, 가짜사이트 속지마세요!”
“통신3사 초고속 인터넷가입, 가짜사이트 속지마세요!”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16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장 광고 말고 믿을 수 있는 가격비교사이트에서 선택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설연휴 이후 LG·SK·KT 등 통신3사의 초고속 인터넷을 신규가입하려는 수요가 일고 있는 가운데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관련 업계에 따르면 현금 사은품 혜택을 받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증가하면서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가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이들 중 전국 LGU+·SKT·KT올레 인터넷가입 신청 및 설치가 가능한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비교사이트 부문에서 소비자브랜드대상 연속 5회 수상으로 인터넷TV결합상품 신청 시 인터넷통신사 요금비교를 통해 총 6가지 인터넷 상품을 분석해 변경 가능한 맞춤 추천이 가능하다.

또한,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현금지원 및 지급과 관련된 안정성까지도 인정받은 곳이다.

무엇보다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선택한 화제의 사이트로 꼽혔다.

하지만 인터넷서포터 공식 홈페이지를 무단 도용 및 모방을 하는 비양심적인 업체들이 있어 소비자들은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60만원 당일 현금 지급으로 과장 광고를 하거나 카페 영업으로 개인정보보호에 소홀히 하는 인터넷가입센터의 경우 불법 영업일 수 있어 구체적으로 확인한 후에 이용하는 것이 사기 피해를 당하지 않는 방법이다.

업계 관계자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에서는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인터넷가입 결합상품 신청 시 요금 절약으로 가족 결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3년 약정으로 가입으로 인터넷 현금 사은품을 지원금으로 받을 수 있다”며 “불법영업을 일삼는 업체는 소비자들 스스로 조심할 필요성이 있다”고 조언했다.

소비자들이 주의해야 할 과장 광고문구는 ▲LG SK KT 신규가입 시 인터넷티비 현금 많이 주는 곳 ▲인터넷신청 사은품 많이 주는 곳 ▲KT(올레) 인터넷설치 사은품 많이 주는 곳 가능지역조회 ▲인터넷사은품 많이 주는 곳 ▲LG SK KT 결합상품 가족할인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엘지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지급 ▲SKT 인터넷변경 사은품 지급 ▲인터넷개통 및 교체 사은품 지급 ▲KT올레 인터넷티비 결합상품 현금 사은품 가입 추천 설치 등이다.

소비자들은 사은품에만 치중하여 영업을 하고 있는 센터는 불안정하게 운영되고 있을 가능성이 높아 합리적으로 제공하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러한 가운데 인터넷서포터의 KT올레 (케이티), SK (에스케이), LG (엘지유플러스) 인터넷 가입 설치는 TV결합상품 신청 시 최대 40~50만원 이하 가이드 선에서 안정성을 보장받고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업계 최초 통신3사 인터넷결합상품 TV인터넷가입 혜택과 관련해 특허 받은 전문 컨설팅으로 통신 요금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움 받을 수 있다.

실질적으로 총 납부 요금을 절약하는 것이 3년 약정 할인, 통신3사 휴대폰 인터넷 결합할인을 받는데 실속을 챙길 수 있다.

인터넷 가입 상담 및 진행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서포터 대표 번호, 카카오톡, 온라인가입신청, 무료전화상담, 문의게시판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