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네일아트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차별화된 교육과정 '주목'
일산네일아트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차별화된 교육과정 '주목'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12 13: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격증 취득과 실무능력을 한번에"
일산네일아트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수강생들이 실제 현장과 동일한 환경에서 실습을 하고 있다.
일산네일아트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수강생들이 실제 현장과 동일한 환경에서 실습을 하고 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일산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가 차별화된 네일아트 과정 커리큘럼으로 수강생과 미용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12일 아카데미 설명에 따르면 수강생들이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교육 받을 수 있도록 최상의 교육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기존 학원과 달리 현장에서 사용하는 페디큐어 시설까지 골고루 갖춰 자유롭게 실전과 같은 연습이 가능하다.

또 실기시험만을 준비하는 것이 아닌, 매주 둘째 주 수요일 월4회 공통과목 필기특강을 진행하여 자격증취득의 첫 관문인 필기시험을 통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실기시험을 앞둔 수강생들을 위해 지금까지 출제된 각종 미용 국가자격증 시험의 문제와 출제기준을 기반으로 한 실기모의고사를 실제 시험장과 동일한 분위기를 조성해서 긴장감과 집중력을 높인다.

이는 네일아트 과목을 비롯해 아카데미 내 메이크업, 헤어, 피부미용 등 각 과정 별로 실시되고 있다.

아카데미가 실시하는 뷰티컨퍼런스 브랜드 '워너비뷰티랩'이 열려 참가한 수강생들이 뷰티 셀러브리티 들의 감각, 테크닉을 전수받고 있다.
아카데미가 실시하는 뷰티컨퍼런스 브랜드 '워너비뷰티랩'이 열려 참가한 수강생들이 뷰티 셀러브리티 들의 감각, 테크닉을 전수받고 있다.

아카데미는 뷰티컨퍼런스 브랜드 ‘워너비뷰티랩(Wannabe Beauty Lab)’을 개최해 뷰티 교육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뷰티 셀러브리티 들의 감각, 테크닉을 배울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해당 컨퍼런스는 인기 네일 아티스트 센스홍 등이 참가한 바 있다.

아카데미는 이러한 교육 시스템을 바탕으로 자격증과정 외에 수강생들이 다양한 국내 및 국제 대회에 출전해 수상하는 결과로도 주목 받고 있다.

‘제18회 중국 상해 미용미발 경기대회’에서 네일아트 부문 5관왕을 달성하며 국내뿐 아니라 국제무대에서도 인정받았다.

또한 ‘2018 K-뷰티킹 대회’에서 네일아트 부문 대상을 수상하면서 국가자격증 발급특전이라는 결과를 얻어냈다.

국가자격증 발급특전은 국가자격증 시험을 치르지 않고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에게 수여되는 특전으로 권위 있는 몇 개의 대회에서만 제공되는 혜택이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본 아카데미는 현장 경험이 풍부하고 석·박사 출신의 강사진이 자격증, 입시, 대회출전 등에 맞춘 커리큘럼과 미용 교육 커리큘럼을 선보인다”며 “수강생들과 일대일 상담을 통해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실력을 꾸준히 향상시킬 수 있도록 밀착 관리를 실시한다”고 강조했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에서 진행되는 수강생 밀착형 교육현장의 모습.
워너비뷰티아카데미에서 진행되는 수강생 밀착형 교육현장의 모습.

한편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워너비코퍼레이션(대표 김현석)이 설립·운영하는 메이크업, 헤어미용, 네일아트, 피부미용 전문 미용학원 브랜드다. 미용사 국가자격증 및 취업·창업·입시 교육에 특화된 미용 교육학원으로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피부미용 국가자격증 과목 이외에도 속눈썹연장, 세미 퍼머넌트메이크업(반영구 화장), 왁싱, 한국형특수관리(경락) 등의 커리큘럼을 평일, 주말에 운영하고 있다.

현재 국내 최대 규모인 727㎡(구 220평) 규모의 플래그쉽 일산센터(경기도 고양시)를 시작으로 지난해 9월에는 노원센터를 오픈했다. 또한, 향후 강남, 신촌, 파주, 김포, 의정부, 남양주, 구리, 인천, 대전, 대구, 부산 센터를 오픈할 예정이다. 커리큘럼, 교보재, 수강료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