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올해는 초콜릿 보다 달콤하게 보내볼까?
발렌타인데이, 올해는 초콜릿 보다 달콤하게 보내볼까?
  • 주연 기자
  • 승인 2019.02.11 15: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틱한 고백 장소부터 디너·케이크까지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쏟아지고 있다. 올해 발렌타인데이에는 낭만적인 장소에서 센스 있는 선물로 마음을 고백해보는 건 어떨까.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 떨리는 고백을 앞두고 있다면 여기가 딱!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는 지상 500m에서 고백하는 '더 스카이 로맨틱 프로포즈 패키지'가 진행된다.

한국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서울의 낭만적인 야경을 배경으로 고백할 수 있는 '고백 명소'로 꼽힌다.

‘더스카이 로맨틱 프로포즈 패키지’는 서울스카이만의 시그니처 프로포즈 이벤트로 전망대 꼭대기층인 123층 500m높이에 위치한 프리미엄 라운지바 ‘123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유리바닥 전망대 ‘스카이데크’에서는 포토존을 운영 중이다. 지미집 카메라로 아름다운 서울 전경을 한번에 담을 수 있으며 발타인데이 특별 소품을 활용할 수 있다. 고백에 빠질 수 없는 스페셜 초콜릿도 서울스카이 곳곳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 119층 캔디젤리 숍 ‘위니비니’에서는 장미 꽃을 형상화한 로맨틱한 초콜릿, 정통 벨지안 프리미엄 초콜릿 ‘브뤼셀(Brussel)’ 등 밸런타인데이 기념 초콜릿을 판매한다.

지하1층 상품숍에서도 31종의 다양한 초콜릿이 준비돼 있다. 소셜커머스 플랫폼 ‘티켓몬스터(티몬)’에서 서울스카이 한정 패키징 초콜릿이 증정되는 ‘서울스카이 밸런타인데이 기념 2인 입장권’을 4만8000원에 판매한다.

이날부터 오는 18일까지 판매하고, 내달 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초콜릿은 해당 티켓을 제시하면 지하1층 상품숍에서 수령할 수 있다.

N서울타워에 위치한 프렌치 레스토랑 엔그릴
N서울타워에 위치한 프렌치 레스토랑 엔그릴

◇ 서울 야경을 360도로 바라보며 즐기는 세계 진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 최상층에 위치한 프렌치 레스토랑 엔그릴은 발렌타인데이 당일 저녁에만 한정 판매하는 스페셜 디너 코스를 출시한다.

발렌타인데이 단 하루만 선보이는 이번 메뉴는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푸아그라를 비롯해 랍스터, 다금바리, 한우 등을 활용한 총 8가지 코스 요리(스파클링 와인 2잔 포함)로 구성됐다.

먼저 식전 한입 먹거리인 ‘아뮤즈 부쉬’(Amuse bouche)는 배로 감싼 소고기와 푸아그라 타르타르를 제공한다.

이어 익힌 랍스타와 허브, 샤프란 아이올리를 올린 랍스타 토스트 브리오슈, 팬에 익힌 다금바리와 부야베스 소스, 참숯에 구운 한우 채끝 스테이크와 치즈뇨끼 그리고 디저트로 갈리아노 가나슈 초콜릿 크림 등을 차례대로 맛 볼 수 있다.

엔그릴은 밸런타인데이 당일 저녁 시간을 3부제(오후 5시, 7시, 9시)로 운영할 예정이다. N서울타워관계자는 “환상적인 서울의 야경을 360도로 바라보며 연인과 함께 기억에 남을 멋진 발렌타인데이 저녁을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발렌타인데이 겨냥한 로맨틱 맞춤 케이크·초콜릿 출시

파리바게뜨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협업한 라이팅 케이크 등 이색 제품을 선보인다.

두 개의 초콜릿 케이크 시트 위에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과 코니를 올린 ‘브라운과 코니의 하트시그널’은 하트 오브제 두 개를 포개면 조명에 불이 켜져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이와 함께 투명한 볼(ball) 안에 케이크를 담은 케이크도 선보인다. 초콜릿 제품으로는 프랑스 삽화가 나탈리 레테(Nathalie Lete)와 협업해 ‘뉴트로(New+Retro)’ 콘셉트를 강조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패키지에 따뜻한 감성의 삽화를 접목하고 인기 캐릭터와 협업한 밸런타인데이 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반짝반짝 빛나는 사랑와 우정’을 주제로 스페셜 케이크와 보석 모양 패키지를 활용한 실속형 선물을 선보였다.

‘블루밍 러브’ 케이크는 핑크와 화이트 크림을 그라데이션한 케이크에 핑크 하트 초콜릿, 마카롱 등을 장식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자르면 세 가지 알록달록한 색상이 반전 매력을 더하고, 치즈 요거트 생크림과 베리 콩피를 넣어 진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초콜릿 대표 제품인 ‘러브 메시지’는 아몬드 프랄린 초콜릿 겉면에 ‘I LOVE YOU’ 알파벳을 하나씩 새겼다.

‘쥬얼리 박스’와 ‘러블리 스위츠’ 등 보석 모양의 패키지에 아몬드, 믹스넛츠, 크랜베리 등 다양한 초콜릿을 종류별로 담은 1만원 미만대 제품도 가볍게 선물하기 좋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손잡고 ‘마이 발렌타인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마이 발렌타인팩’은 헬로키티 모양의 패키지에 부드럽고 촉촉한 ‘던킨 글레이즈드’ 3개와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2월 신제품 ‘스트로베리 글레이즈드’ 3개가 담긴 제품이다.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헬로키티 카드’도 함께 제공한다. 프로모션 패키지는 오는 14일까지 판매하며 가격은 4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