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수험생 ‘평생 확대채용패스’ 선봬
에듀윌, 경찰공무원 수험생 ‘평생 확대채용패스’ 선봬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09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2만원대 수강료로 전과정 무제한 수강 가능”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월 2만원대의 수강료로 에듀윌의 경찰공무원 전 과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경찰 확대채용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의 경찰 확대채용패스는 전과목 강의만 들어도 7회독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수험생이 가장 어려워하는 반복 학습을 자연스럽게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이다. 주요 과목의 기초 학습으로 경찰공무원 시험에 맞는 학습 방법과 흐름을 잡을 수 있으며 심화 특강, 기출분석특강, 단원별 문제풀이 등 개념 확립과 문제풀이 중심으로 구성해 핵심 개념을 총정리하고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또 최신 출제 경향을 분석한 모의고사와 마무리 특강으로 수험생이 핵심 개념과 문제를 정규 커리큘럼 안에서 정리하도록 했다.

해당 과정에는 에듀윌만의 톡득한 온라인 학습관리 시스템인 ‘독한 에듀윌 2.0’도 포함됐다.

독한 에듀윌 2.0이란 합격자의 학습과정과 수험생의 과정을 비교하여 수험생 스스로 학습 계획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실제 강의와 동일한 학습 환경 설정으로 자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매일 제공되는 문제를 통해 수강생이 개념과 문제를 완벽히 습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합격을 위한 필수 과정인 ‘문풀훈련소’과정도 제공한다. 이 과정은 수험생이 취약점을 확인하고 실전 문제를 익힐 수 있도록 약 7000개의 문제와 풀이를 제공한다.

총 3회의 진단 고사를 통해 수험생이 부족한 부분을 반복해서 극복할 수 있도록 하고, 데일리 테스트와 위클리 테스트, 실전 적응력을 기를 수 있는 온라인 모의고사 등을 풀도록 해 실전에서 당황하지 않고 문제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경찰공무원에 특화된 체력훈련강좌도 있다. 각 시험 종목과 수험생 성별에 맞춰 학습할 수 있도록 해 필기시험과 병행해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기초 영어 집중 학습프로그램, 면접 훈련 강좌, 판례 개정 특강, 3법 입문 강좌전, 복습 테스트 등을 제공해 경찰공무원 수험생이 필요로 하는 모든 학습 프로그램을 올인원으로 제공한다.

현재 에듀윌의 경찰확대 채용패스를 수강하면 오는 2020년 연말까지 합격한 수험생에 한해 제세 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최신 기출 판례와 핵심 이론을 요약해 정리한 ‘기출 판례 시크릿 북’을 선착순 100명에 한해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