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헤어살롱 실무과정 개강
일산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헤어살롱 실무과정 개강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08 16: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홍연주 강사가 시범을 보이고 있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홍현주 강사가 시범을 보이고 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가 헤어살롱 실무 과정을 대대적으로 개편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개편되는 헤어살롱 실무 과정은 실제 살롱에서 시행하고 있는 실무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여 실무에 종사하는 디자이너들의 경쟁력을 강화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미용사(일반) 자격증은 취득했지만 이후 취업이 고민이거나 헤어 살롱에 취업은 했지만 현장 스킬이 턱 없이 부족하여 어려움을 겪는 사례가 늘고 있다.

그렇기에 자신만의 경쟁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진행되는 해당 과정은 교육 이후 수강생의 실무기술에 대한 자신감 향상과 기술력 응용을 통한 전문 인재로서의 자질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헤어살롱 수업에서는 실습을 통한 현장형 강의가 이뤄진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헤어살롱 수업에서는 실습을 통한 현장형 강의가 이뤄진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의 헤어살롱 실무과정의 장점은 크게 세가지로 나뉜다.

첫째, 웰라(WELLA) · 시세이도(SHISEIDO)등의 유명 브랜드 제품으로 교보재를 구성하였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헤어살롱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염색, 펌 제품을 교보재로 구성시켜 스킬 뿐만 아니라 제품까지 살롱 현장에 최적화 된 환경 속에서 교육을 진행한다.

두번째, 웰라(WELLA) 소속 에듀케이터의 정기 교육을 과정 내에 포함 한다. 각 브랜드의 제품에 따라 그 특성과 사용법을 숙지해야 더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이에 워너비뷰티아카데미의 헤어살롱 실무과정은 웰라코리아 소속 에듀케이터가 컬러 제품의 다양한 시연 교육을 진행한다. 이러한 과정은 헤어살롱의 디자이너들만 접할 수 있던 교육이며 미용학원 또는 아카데미에서는 그 전례가 없다는 것이 아카데미 측의 설명이다.

마지막으로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헤어살롱 실무과정을 수강하는 현직 디자이너와 예비 디자이너에게 가장 중요한 요소는 ‘강사’라는 점에 주목했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의 헤어살롱 실무과정을 맡은 홍현주 강사는 현직 헤어살롱 리나앤보스 원장이며 디자이너로 왕성한 활동 중에 있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번 헤어살롱 실무과정의 대대적인 개편을 통해 미용 교육과 실무의 괴리를 최소화 하여 헤어살롱의 진짜 실무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내부 모습.
워너비뷰티아카데미 내부 모습.

한편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워너비코퍼레이션(대표 김현석)이 설립·운영하는 메이크업, 헤어미용, 네일아트, 피부미용 전문 미용학원 브랜드다.

미용사 국가자격증 및 취업/창업/입시 교육에 특화된 미용 교육학원으로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피부미용 국가자격증 과목 이외에도 속눈썹연장, 세미퍼머넌트메이크업(반영구 화장), 왁싱, 한국형특수관리(경락) 등의 커리큘럼을 평일, 주말에 운영하고 있다.

현재 국내 최대 규모인 727㎡(구 220평) 플래그쉽 일산센터(경기도 고양시)를 시작으로 지난해에는 9월 노원센터를 오픈 했다. 또한, 향후 강남, 신촌, 파주, 김포, 의정부, 남양주, 구리, 인천, 대전, 대구, 부산 센터를 오픈 할 예정이다. 커리큘럼, 교보재, 수강료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