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KRI한국기록원 공식인증 합격자수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 KRI한국기록원 공식인증 합격자수 1위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08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합격자 수 1위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고 8일 밝혔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한국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특히 KRI한국기록원 기록검증서비스팀은 이번 인증을 위해 에듀윌이 제출한 자사 수험생의 수험 번호가 기재된 수험표와 큐넷의 합격자 수험번호를 대조하는 등의 검증을 진행하기도 했다.

에듀윌의 온라인, 학원 교육 서비스를 통해 공부한 공인중개사 수험생의 2016년과 2017년 합격자 빅데이터를 토대로 종합적인 검토를 마친 것.

그 결과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이 배출한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분야의 KRI한국기록원 공식 최고기록 인증을 2회에 걸쳐 확정했다. 이러한 기록은 동종 업계에서 찾아볼 수 없는 전무후무한 기록이다.

2018년도 역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습과정은 좋은 결과를 도출했다. 에듀윌 직영학원의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접수 합격률이 51.3%로 집계된 것이다. 전국 합격률이 13.4%인 것에 비하면 약 3배 가까이 평균 합격률에 차이가 나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렇다면 에듀윌이 이처럼 타사 대비 많은 합격자를 배출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이에 대해 에듀윌 측은 ‘독한 에듀윌’을 비롯 ‘1:1 학습 케어링 서비스’등 특유의 온라인 학습 관리시스템이 그 비법이라고 말한다. 실제로 에듀윌은 오프라인 학원 외 온라인 강의 수강생 중에서도 매년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에듀윌은 특유의 온라인 학습 관리시스템을 보유해 오프라인 학원 외 온라인 강의 수강생 중에서도 매년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이 밖에도 매년 말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고, 동문회를 통해 멘토링 기회를 제공하는 등 합격뿐만 아니라 이후 취업 등의 업계 진출까지도 적극 지원하기로 유명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의 3회 반복 시스템과 본사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16개의 공인중개사 학원의 독자적인 커리큘럼, 2016년부터 현재까지 관련 분야 베스트셀러 서적을 놓치지 않는 교재가 압도적인 합격률을 만들어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현재의 기록에 만족하지 않고 간절한 수험생의 염원을 담아 강의와 교재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오프라인 강의는 각 분야의 전문 강의진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기에 더욱 신뢰할 수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수험 서적의 경우 2016년 12월부터 2019년 2월 현재까지 온라인서점 관련 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 중이다.

에듀윌은 이와 같은 질 높은 이러닝 시스템으로 각종 정부기관상도 석권하면서 수험생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업계 최초로 교육기업으로써의 성과와 가치를 최고로 인정받아 ‘대한민국 IT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대통령상을 거머쥔 것과 더불어, 서울시장상을 비롯한 각 장관상까지 정부부처상 9관왕을 달성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