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뷰티메이크업 실무과정 ‘호응’
일산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뷰티메이크업 실무과정 ‘호응’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1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출신 박제준 강사, 실무 특화된 미용교육 제공
박제준 강사가 수강생들에게 자신의 노하우를 전하고 있다.
박제준 강사가 수강생들에게 자신의 노하우를 전하고 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최근 들어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대세로 자리 잡은 동영상사이트 유튜브에서 뷰티 콘텐츠가 유튜버가 넘쳐나고 있고, 케이블을 비롯해 지상파 방송에까지 메이크업 기술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실무 메이크업 대한 관심도 높아지면서 이를 직접 배우고자 하는 사람도 늘고 있다.

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하고 다양한 수강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뷰티 실무과정을 개설해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뷰티실무과정은 실무에 집중한 실무 위주형 교육으로 창업 및 취업시 적응기간을 최소화하고 뷰티실무과정 수료이후 자신감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실전형 교육을 지향한다.

너비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실무에서 사용되는 기술과 국가자격증에서 요구하는 기술은 차이가 있기 때문에 실무 경험을 처음 하는 경우 선뜻 기술들을 쉽게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취업 전 미리 메이크업 실무에 대한 부분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수강생들의 눈높이에서 교육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춘 실무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뷰티셀럽 초청 특강을 개최하고 및 각종 대회에 참가해 수강생들에게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대학 진학, 취업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 할 수 있도록 대학입시반을 개설해 교육을 하고 있으며 미용업계 최초로 취업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원내에 취업전담 컨설턴트를 배치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 뷰티실무 과정을 강의하는 박제준 강사는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샤넬(CHANEL), 맥(MAC)메이크업 아티스트 출신으로 수 많은 현장 경험을 토대로 실무에 특화된 미용교육을 제공하는 유명하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수강생들이 강의를 듣고 있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수강생들이 강의를 듣고 있다.

최신 트렌드를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의 경험을 강의 받은 수강생들은 메이크업 트렌드를 배울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의 실력향상으로 까지 발전할 수 있다는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워너비뷰티아카데미의 실무강사진은 미용대학 석·박사 출신들로 다년간의 메이크업 업계 경력을 바탕으로 실무지식은 물론, 학문적 지식까지 겸비하고 있다”며 “이와 더불어 체계화된 수강생관리를 통한 교육과정은 기초교육부터 마스터과정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워너비 아티스트 크루를 운영하는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워너비코퍼레이션(대표 김현석)이 설립·운영하는 메이크업, 헤어미용, 네일아트, 피부미용 전문 미용학원 브랜드다. 미용사 국가자격증 및 취업·창업·입시 교육에 특화된 미용 교육학원으로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피부미용 국가자격증 과목 이외에도 속눈썹연장, 세미퍼머넌트메이크업(반영구 화장), 왁싱, 한국형특수관리(경락) 등의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국내 최대 규모인 플래그쉽 일산센터(경기도 고양시)를 시작으로 지난해에는 9월 노원센터를 오픈했다. 향후 강남, 신촌, 파주, 김포, 의정부, 남양주, 구리, 인천, 대전, 대구, 부산 센터를 오픈할 예정이다. 커리큘럼, 교보재, 수강료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내부 전경.
워너비뷰티아카데미 내부 전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