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킨도 기저귀 팬티형 4단계,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가 입점
유럽 킨도 기저귀 팬티형 4단계,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가 입점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08 11: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점 기념 고객 감사 차원 온·오프라인 이벤트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고객들이 킨도 기저귀를 살펴보고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고객들이 킨도 기저귀를 살펴보고 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유럽 기저귀 브랜드 ‘킨도(Kindoh)’가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팬티형 4단계 기저귀를 추가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팬티형 5단계, 6단계 기저귀를 입점시킨 킨도는 이번에 4단계 기저귀까지 추가 입점시킨 것.

이로써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는 킨도 기저귀 팬티형 전 단계인 4단계, 5단계, 6단계가 모두 입점 되어, 킨도 기저귀를 찾는 소비자들의 구매가 가능해졌다.

킨도 기저귀는 국내외 안전 인증을 받았다는 점이 알려지면서 이마트 트레이더스만의 특별 구성 상품으로 배치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를 기념해 킨도 기저귀는 온·오프라인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나 온라인쇼핑몰 ‘킨도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에코백, 아기담요 등을 증정하는 행사다.

성중용 킨도 마케팅 이사는 “이번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가 입점은 고객의 성원에 의해 진행되었으며 이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온·오프라인 감사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킨도 기저귀는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인 ‘엑셀런트 5스타’와 유럽의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1등급을 동시 획득한 안전한 유럽 기저귀로 국내에서도 점차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