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매월 25일은 보솜이 데이”
깨끗한나라 “매월 25일은 보솜이 데이”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08 10: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달에 한 번 브랜드기저귀 1팩 9900원에 구매 가능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 보솜이는 매월 25일을 ‘보솜이 데이’로 정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월 25일 보솜이몰에서 신생아와 소형 사이즈 기저귀로 리얼코튼·디오가닉·베이비케어(디즈니 캐릭터 협업 제품) 등의 브랜드제품을 9900원에 1팩 구매 가능한 행사다.

보솜이 측은 신생아용 소형 사이즈 브랜드 기저귀를 대상으로 해 예비 엄마의 합리적인 출산 준비에 도움이 되고자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행사 대상 브랜드 리얼코튼은 100% 미국산 순면이 함유된 코튼-케어(Cotton-Care) 안 커버로 부드러운 안감이 도드라지며 소변이 닿자마자 100% 순간 흡수해 밤새 한 장으로 12시간 동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또 보솜이의 역류방지시스템을 통해 되묻어남을 최소화하는 역류케어로 흡수력도 강화했다.

디오가닉은 피부 친화 로션이 함유된 안 커버로 민감한 아기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향균강화, 염증 억제에도 효과적인 병풀추출물을 함유했다.

특히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사로부터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등급을 획득하여 품질력도 인정받았다.

여기에 발달단계별 아이들을 직접 연구해 개발한 보솜이의 ‘이지-핏(Easy-fit)’기술을 적용해 슬림성·신축성·활동성을 최적화했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디즈니(Disney)와 함께 만든 ‘베이비케어 밴드&팬티’는 미키 마우스와 더불어 미니 마우스, 플루토, 데이지 덕 등 귀여운 캐릭터로 사랑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모습을 강조한 패키지로 구성됐다.

제품은 촘촘한 미세흡수홀과 두 줄의 안심 흡수통로를 통해 아기의 소변을 빠르게 흡수해 뛰어난 통기성과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또한, 8가지 유해성분 불검출로 아기 피부의 안전과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