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아이 함께 입는 바람막이자켓 출시
부모·아이 함께 입는 바람막이자켓 출시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07 17: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 'W.N.D. 윈드 브레이커'...간절기 데일리 스타일링 아이템 활용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데일리 스타일링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한 ‘W.N.D. 윈드 브레이커(W.N.D. Jacket)’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경기 전 후 선수들의 집중을 돕고, 일상에서는 편안하고 부담 없이 평상복으로 입을 수 있도록 고안돼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살렸다.

특히 부모와 아이가 함께 패밀리룩으로 맞춰 입을 수 있도록 키즈 제품도 출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성인보다 날씨의 변화에 취약하고 항상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아이들을 위해 가볍지만 찬바람을 견고히 막아주고 활동성을 높여줘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도 안심하고 입힐 수 있다.

제품은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소재로 제작돼, 바람에는 강하고 움직임은 편하도록 만들어진 것이 특징.

내피에 플리스가 적용 되어 조금 더 도톰한 느낌과 더불어 보온성을 높여주는 제품과 함께 플리스가 없는 일반 바람막이 제품까지 모두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또 옷을 한 번에 여닫을 수 있는 스냅 버튼이 부착돼 있어 신속한 착용이 가능하고, 위아래, 어느 방향으로나 열 수 있는 양방향 지퍼는 편리함을 준다.

컬러는 화이트, 블랙, 블루 등 모두 3종이며 전국 아디다스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이날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아디다스는 이번 제품 론칭을 기념해 YG 아이돌그룹 위너의 강승윤과 블랙핑크 로제가 함께한 화보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아이돌그룹 위너의 강승윤(왼쪽)과 블랙핑크 제니(오른쪽) 화보컷.
이번에 공개된 아이돌그룹 위너의 강승윤(왼쪽)과 블랙핑크 로제(오른쪽) 화보컷.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