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과목 이론강의 0원으로 기초학습 해결"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과목 이론강의 0원으로 기초학습 해결"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07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신규가입 수강생들에게 ‘전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과목 이론강의 0원’은 주택관리사 시험의 효율적인 기초 학습을 돕는 과정이다.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은 방대한 분량과 어려운 용어에 익숙하지 않은 학습자가 많기 때문에 기초 공부가 매우 중요하다.

실제로 에듀윌 주택관리사 과정으로 시험에 합격한 한 수강생은 “에듀윌의 커리큘럼대로 하면 합격한다는 말을 반신반의했다”며 “결과는 합격이었고, 수준 높은 교수님들과 기초부터 탄탄히 다진다면 합격의 기쁨을 누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을 정도로 기초 이론 강의의 중요성을 무시할 수 없다.

이에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는 주택관리사를 처음 시작하려는 예비 수험생들에게 초점을 맞춰 체계적인 이론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에듀윌은 ‘합격자 수 1위’ 교육기업답게 기초이론·기본이론·심화이론으로 구성된 강력한 ‘이론 3회독 시스템’을 준비했다. 강의만 들어도 3회 반복학습이 가능한 만큼 무난한 합격으로 이끄는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

또 주택관리사 시험에 나오는 기초개념 정립으로 기초적인 이론을 숙지하고,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기본이론을 통해 공부에 체계를 잡는다.

마지막으로 과목별 주요 개념이 압축 정리된 심화 이론으로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따라서 이번 에듀윌의 강의는 주택관리사 공부를 처음 시작하거나 재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학습의 방향을 찾도록 도와주는 과정이라고 말할 수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진과 함께 하는 이 강의는 올해 1월 16일 이후 신규가입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수강기간은 신청일로부터 7일이며 이에 대한 수강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