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케이크로 마음 전해요”
“발렌타인데이 케이크로 마음 전해요”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07 13: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 뚜레쥬르, 연인 위한 고급부터 실속형까지 맞춤 제안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다음 주로 성큼 다가 온 발렌타인 시즌을 앞두고 CJ푸드빌(대표 정성필) 뚜레쥬르는 발렌타인데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반짝반짝 빛나는 사랑와 우정’을 주제로 한 스페셜 케이크를 비롯해 보석 모양 패키지를 활용한 실속형 선물까지 다채롭다.

대표 제품 ‘블루밍 러브’는 핑크와 화이트 크림을 그라데이션한 케이크에 핑크 하트 초콜릿, 마카롱 등을 장식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자르면 세 가지 알록달록한 색상이 반전 매력을 더하고, 치즈 요거트 생크림과 베리 콩피를 넣어 진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

더불어 초콜릿 무스 케이크 ‘러브 초코 하트’와 초코 크림과 마쉬멜로우가 어우러진 ‘말랑말랑 마쉬멜로우’,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에 큰 인기를 끈 ‘소원상자’는 밸런타인데이 시즌 분위기로 연출해 다시금 선보인다.

여기에 리치, 라즈베리, 딸기 등 각각 다섯 가지 맛 마카롱으로 핑크 그라데이션 색상 효과를 낸 마카롱 세트 ‘러브 액츄얼리’도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초콜릿 대표 제품인 ‘러브 메시지’는 아몬드 프랄린 초콜릿 겉면에 ‘I LOVE YOU’ 알파벳을 하나씩 새겼다.

고급스러운 보석과 사랑스러운 입술 모양의 초콜릿을 담은 ‘러브 다이아몬드’와 부드러운 크림 필링을 넣어 만든 초콜릿으로 구성한 ‘달콤한 보석상자’도 연인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이밖에 ‘쥬얼리 박스’와 ‘러블리 스위츠’ 등 보석 모양의 패키지에 아몬드, 믹스넛츠, 크랜베리 등 다양한 초콜릿을 종류별로 담은 1만원 미만대 제품도 가볍게 선물하기 좋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연인 뿐만 아니라 직장 동료, 친구 등 가까운 지인들과 센스 있게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