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거버 선물세트 2종 출시 外
[육아템 알림] 거버 선물세트 2종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2.01 22: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거버, ‘거버 선물세트’ 2종 출시

프리미엄 베이비푸드 브랜드 거버(Gerber)가 거버의 베스트 제품만을 골라 담은 ‘거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온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거버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물 박스에 포장해 배송해주는 패키지다. 거버 퍼프 제품 중 인기 있는 맛으로 골라 담은 ‘거버 퍼프 베스트팩’과 거버 퓨레&퍼프 혹은 거버 퓨레&굿나잇 등으로 구성한 ‘거버 튼튼팩’ 등 총 2종으로 출시된다.

한편, 거버는 이번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10일까지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거버선물세트 해시태그와 함께 구매 인증샷을 올린 뒤,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명에게는 당첨된 고객의 아이 얼굴을 새긴 에코백 ‘마이거버백’을 증정한다.

 

◇ 뉴나, 디럭스 유모차 ‘데미 그로우’ 출시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가 1인용, 2인용, 쌍둥이 모드 등 33가지의 다양한 모습으로 변형이 가능한 디럭스 유모차 ‘데미 그로우’를 공식 출시했다.

데미 그로우는 추가 메인 시트를 이용하면 2인용, 쌍둥이 모드로 활용할 수 있다. 그 외 인펀트 카시트, 베시넷을 호환하면 유모차 한 대로 33가지 다양한 시트 모드가 가능하다.

커스텀 듀얼 서스펜션 기술을 탑재해 바퀴 안쪽에 위치한 레버를 통해 길 상태에 따라 서스펜션 모드를 변경할 수 있어 어떤 지면 환경에서도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네 바퀴에 적용된 서스펜션과 볼베어링 시스템이 아이의 뇌 흔들림을 방지해주며 진동에 강한 에어리스 타이어를 적용해 안정적인 주행감을 선사한다.

 

◇ 스토케, ‘트립트랩 서린 핑크’ 출시

유아용품 전문 기업 스토케가 오는 12일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리빙코랄’ 열풍에 맞춰 ‘트립트랩 서린 핑크’를 출시한다.

트립트랩 서린 핑크는 기존 핑크 색상의 트립트랩 의자에 더욱 차분하고 부드러워진 핑크색을 적용했다.

한편, 트립트랩 서린 핑크와 같은 날인 출시 예정인 ‘트립트랩 베이비 쿠션’ 및 ‘트립트랩 클래식 쿠션’은 기존 제품에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하고 오가닉 섬유 국제 인증(OCS)을 받은 100% 유기농 면으로 제작해 소재에 안전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 플레이키즈프로, 트레이닝 세트 출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간절기 ‘트레이닝 세트’를 출시했다.

조던키즈는 ▲점프맨 HBR 풀집후디 ▲프렌치테리 점프맨 HBR 팬츠 ▲프렌치테리 점프맨 HBR 풀오버 등 베이직하면서도 이번 시즌 새로운 로고 패턴이 돋보이는 트레이닝 세트를 선보였다.

컨버스키즈의 ▲스타쉐브론 윈드자켓 ▲스타쉐브론 트랙팬츠는 메쉬 안감을 사용해 통풍이 용이하여 운동은 물론 일상생활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시선을 이끄는 척패치 로고의 ▲척패치 풀집 후디와 ▲척패치 팬츠는 자연스러운 핏으로 클래식한 매력을 뽐낸다.

 

◇ 컬리수, 디테쳐블 점퍼 & 방패 점퍼 출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세트 혹은 개별로 활용할 수 있는 투인원(2 in 1) 아이템, 디테쳐블 점퍼와 방패 점퍼를 출시했다.

점퍼와 패딩 조끼 세트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세트는 물론 개별로도 착용이 가능해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먼저, 스마트 디테쳐블 점퍼는 점퍼 표면에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하는 피치 가공 처리를 통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제품 사이즈는 2세에서 11세까지 착용할 수 있도록 100에서 150까지 출시된다.

방패 점퍼인 ‘카모 조끼 바람막이 세트’는 오렌지와 블루,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비비드한 컬러와 대비되는 카모플라쥬 무늬가 특징이다. 패딩 조끼 안쪽 밑단에 바람막이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급격한 기온 변화에도 간편하게 대처할 수 있다. 4세에서 11세까지 착용 가능한 110에서 150까지의 사이즈로 출시된다.

 

◇ 에티튜드, 키즈 스킨케어 라인 ‘리틀리브즈’ 출시

캐나다 친환경 천연 브랜드 에티튜드가 키즈 전용 스킨케어 라인으로 EWG 공식 인증을 획득한 ‘리틀리브즈(Little Leaves)’ 16종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리틀리브즈 라인은 2in1 샴푸앤워시, 컨디셔너, 포밍워시, 포밍 핸드솝 등으로 구성됐다. 성분부터 생산 공정, 관리까지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EWG verified™ 공식 인증 제품이다.

리틀리브즈의 모든 제품에는 피부 보호 및 정화에 도움을 주는 블루베리잎과 모링가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더욱 깨끗하고 편안하게 관리할 수 있다. 바닐라앤페어, 블루베리, 워터멜론앤코코넛, 망고 등의 4가지 달콤한 과일향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에티튜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쁘띠엘린 통합 온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리틀리브즈 신제품을 포함한 스킨케어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아토팜, 천연 유래 성분 함유한 컬러 립밤 2종 출시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컬러 립밤의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했다.

아토팜 컬러 립밤은 쉽게 거칠어지고 갈라지는 아이들의 입술을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식물성 오일 성분의 스틱형 립밤이다. 지난해 1월 레드 컬러 제품 출시 이후 이번에 핑크와 오렌지의 두 가지 컬러를 추가로 출시했다.

아토팜의 독자적인 특허 세라마이드를 비롯해 천연 식물성 보습인자인 ‘시카라이드 아이소머레이트’와 특허 받은 올레오 친환경 추출 기술로 완성된 ‘더블 가드 포뮬러’가 피부 안팎으로 수분을 지켜주고 어린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EWG GREEN 등급 전 성분으로 피부가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