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아이메이크업_베네피트X이사배 브로우 팔레트 外
[주간 뷰티템] 아이메이크업_베네피트X이사배 브로우 팔레트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2.02 1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베네피트 X 이사배 브로우 팔레트’ 출시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콜라보한 ‘베네피트 X 이사배 브로우 팔레트’를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브로우 스타일링 연출의 어려움을 덜어줄 제품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눈썹이 풍성해 보이도록 효과를 주는 컨디셔닝 제품과 밋밋한 눈썹에 엣지를 더해줄 마젠타 컬러의 브로우 마스카라 등이 들어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키트는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 ▲김미 브로우 플러스 ▲풀 프루프 브로우 파우더 ▲브로우보! 컨디셔닝 프라이머 ▲3D 브로우 톤즈 등 브로우 컬렉션 정품 5종과 맵핑 툴로 구성됐다.

 

◇ 어반디케이, ‘더블다운 브로우&브로우 블레이드’ 출시

어반디케이(Urban Decay)가 브로우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해결해 줄 두 가지 타입의 브로우 신제품 ‘더블다운 브로우 & 브로우 블레이드’를 출시했다.

‘더블다운 브로우’는 눈썹 사이사이를 섬세하게 채우고 컬러링해주는 파우더 제품이다. 땀과 유분에 강해 최대 16시간 동안 지속시켜 준다. 덧발라도 뭉침 없는 하이테크 파우더 텍스처가 눈썹에 밀착해 입체감 있는 브로우를 완성해준다.

하나의 패키지에 두 가지 쉐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브러시의 한 쪽에는 스크류 브러시가, 다른 한 쪽에는 발색에 적합한 앵글드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어 사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함께 출시되는 ‘브로우 블레이드’는 하나의 제품에 워터 프루프 펜슬과 섬세한 브러시 팁의 잉크 스테인이 함께 내장된 2-in-1 제품이다.

◇ 메이블린 뉴욕, ‘레몬에이드 크레이즈 팔레트’ 출시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은 레몬에이드의 상큼함을 다양한 컬러로 표현한 섀도우 팔레트 신제품 ‘레몬에이드 크레이즈 팔레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갓 짜낸 레몬과즙의 상큼함과 톡톡 튀는 레몬에이드 탄산의 반짝임을 생생하게 표현한 1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한 번만 터치해도 가루날림 없이 선명하게 발색되며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려 밀착력과 지속력이 뛰어나다. 또한 팔레트 안에 담긴 시트러스 향이 제품을 사용할 때마다 청량한 기분을 선사한다.

음영이나 베이스로 활용하기 좋은 옐로우, 핑크, 브라운 계열의 매트 섀도우부터 미세한 쉬머펄로 입체감을 살려주는 글리터 섀도우까지 전혀 다른 매력의 12가지 컬러가 모여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섀도우 팔레트다.

특히 팬톤사가 2019년 올해의 컬러로 발표한 코랄 계열의 ‘코랄 펀치’와 ‘아이스 팝’ 컬러를 베이스 및 포인트로 활용하면 다가오는 봄∙여름에 어울리는 아이 메이크업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킷캣(KiKat)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섀도우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를 한정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키트는 에뛰드하우스와 네슬레의 대표 프리미엄 초콜렛 브랜드인 킷캣(KiKat)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바삭한 비스킷과 부드럽고 달콤한 초콜릿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를 담은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라인의 미니 섀도우 팔레트 버전으로, 오리지널과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등 두 가지의 기획세트로 이루어져 있다.

오리지널은 바삭하고 달콤한 브라운계열의 6가지의 초콜릿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트로베리 티라미수는 핑크와 브라운 등의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