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에듀윌 GSAT기출분석집' 베스트셀러 연속1위
'2019 에듀윌 GSAT기출분석집' 베스트셀러 연속1위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04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서점 예스24 삼성 GSAT 부문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분석집'이 온라인서점 예스24(YES24)의 삼성 GSAT 부문에서 2019년 1월 2~3주차 연속으로 베스트셀러 1위에 이름을 올렸다.

'2019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분석집'은 GSAT 시험에 나오는 모든 유형을 면밀히 분석한 교재다.

지난 2018년 하반기에 기출된 GSAT 영역별 문제를 분석해 기출 문제에 대한 동향을 수험생에게 제공하며 기출 문제 유형을 세분화해 적성검사 전 유형을 완벽히 습득할 수 있도록 했다.

수험생이 부담을 제일 크게 느끼는 문제 풀이시간에 대해서도 해결책을 제공한다.

문제 풀이 과정 중 어느 단계에서 풀이 기술을 사용 해야 할 지 명시하고, GSAT 모든 유형에 적용 가능한 실전 스킬을 별도로 정리해 수험생이 시간에 압박을 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GSAT에 최적화된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총 4회분의 맞춤형 모의고사를 수록해 실전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했으며 수험장에서 반드시 사용 해야 할 풀이법을 담아 문제 풀이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와는 별도로 5회분의 'GSAT 최신기출분석 특강'과 수학에 약한 수험생을 위한 '수포자를 위한 시크릿 특강', '기업별 면접 특강' 등을 제공했으며 시험에 빈출되는 사자성어 요약집도 수록해 삼성 GSAT에 도전하는 수험생의 부담을 최소화해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