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학점은행제로 사회복지사2급·경영학 더욱 쉽게"
"에듀윌 학점은행제로 사회복지사2급·경영학 더욱 쉽게"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2.05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원격평생교육원이 경영학 학위 및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 이수 과정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지난 2017년 상·하반기 학점은행제 정보고시 기준에 따르면 에듀윌 원격평생 교육원에서는 총 6만2147명의 학습자가 수강한 것으로 확인됐다. 에듀윌 원격평생 교육원 커리큘럼에는 인기가 높은 경영학, 사회복지사 2급 이외에도 공인회계사 과정인 CPA 과정이 포함됐다.

경영학은 기업경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지식과 마케팅, 회계, 재무관리, 인사관리, 경영정보 등 각 분야의 관리기술을 종합적으로 연구하는 학문이다. 기업체, 언론사, 연구소, 정부 및 공공기관 취업에 도움이 된다.

특히나 에듀윌 학점은행제의 경영학 학위의 경우 100% 온라인 수업만으로 일반 학사보다 빠르게 학위 수여가 가능해 더욱 인기가 좋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또한 청소년, 노인, 가족, 여성,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에 대한 복지 정책 증가 및 정부의 복지인력 확충 계획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 자격증은 학점은행제에서 온라인 수업과 실습만으로 취득할 수 있다.

이에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2급과 경영학 과정의 각 학위별 수강 할인 이벤트를 지원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과정의 경우 ‘사회복지사 2급 프리미엄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회복지사 2급 1년 전 과정을 하나로 구성해(현장실습 제외) 한번의 신청으로 자격증 취득까지 할 수 있으며 삼성노트북 컴퓨터, 강의교안, 무료 재수강권 및 스페셜 장학금, 학점은행제 안내서, 웰컴박스 등 7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경영학 과정의 경우 ‘경영학 내맘대로 다 돼지’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경영학 과정 수강과목을 상담없이 스스로 설계하고 장바구니에 담으면 과목당 3만원대의 수강료로 경영학 과정을 수강 가능하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관련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