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뮤지컬로 만나는 세계 명작 ‘호두까기 인형’
올 겨울, 뮤지컬로 만나는 세계 명작 ‘호두까기 인형’
  • 주선영
  • 승인 2013.11.13 11: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의 문화공연장 가든파이브 아트홀이 11월 28일부터 12월 22일까지 가족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을 선보일 예정이다.

‘호두까기 인형’은 해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세계 널리 공연 되는 명작 중에 명작이다. 시공간을 뛰어 넘어 깊은 매력과 교훈을 선사하면서, 발레 공연은 물론 책과 영화, 애니메이션 등으로 만들어지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호두까기 인형’은 뮤지컬 ‘어린이 캣츠’ 제작팀 극단 뮤다드의 작품으로 작년에 이어 올 겨울, 가든파이브 아트홀에서 또 한 번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작품은 크리스마스 이브, 눈오는 겨울 밤, 호두까기 인형을 선물 받고 기뻐하던 클라라가 잠이 들며, 이야기는 시작된다. 꿈 속에서 호두까기인형과 장난감 병정들, 그리고 악당 생쥐대왕을 만나며, 그 과정을 헤쳐 나가는 모험담이 차이코프스키 음악의 아름다운 선율과 만나 호기심 많은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실현해 주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공연은 발레와 재즈 아크로바틱으로 펼쳐지는 역동적이고 환상적인 안무에 더해, 아기자기한 무대 디자인과 화려한 조명으로 꾸며지는 무대는 기존 어린이극을 뛰어넘는 새로운 공연이 될 것이다.

이번 ‘호두까기 인형’은 기존 발레 공연이 자칫 지루하거나, 어렵다고 느껴졌던 부분을 친근감 있는 뮤지컬로 꾸몄다. 올 겨울, 온 가족을 신비로운 꿈의 여행으로 초대할 가족 뮤지컬‘호두까기 인형’을 문화공연장 ‘가든파이브아트홀‘에서 만나보자.
문의 : 02-2157-87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