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스킨케어_헤라 시그니아 마스크 外
[주간 뷰티템] 스킨케어_헤라 시그니아 마스크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2.01 14: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헤라, ‘시그니아 마스크’ 출시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안티에이징 오버나이트 마스크인 ‘시그니아 마스크’를 출시한다.

시그니아 마스크는 수선화의 생명력을 담은 캡슐이 피부를 부드럽고 탄탄하게 회복시켜주는 크림 제형의 슬리핑 마스크다. 나르시스 식물 세포가 함유된 ‘나르시스 블룸™’ 캡슐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며, 피부 당화 현상을 완화해준다.

또한 나르시스 블룸™ 캡슐에는 차(茶)나무에서 얻은 유산균의 일종인 ‘락토 바실러스 추출물’도 들어있어 피부를 더욱 유연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시그니아 워터와 펩타이드 성분이 담긴 크림, 나르시스 블룸™ 캡슐이 만나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가 되도록 돕는다.

 

◇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히알루론산 아이밤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눈가 피부 건조를 케어하는 ‘트루케어 히알루론산 아이밤’을 출시했다.

트루케어 히알루론산 아이밤은 눈가 피부에 수분 방패막을 만들어 건조함을 해결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제주 푸른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또한 눈물과 가까운 pH를 처방해 눈가 피부에 편안하게 작용하는 주름 개선 기능성도 갖췄다.

세럼의 탄탄함과 크림의 부드러움을 담은 밤 타입으로 바르고 난 뒤 수분감이 올라오는 텍스처가 눈가 피부에 편안함과 촉촉함을 더해 낮과 밤 모두 사용하기 좋다.

◇ 더샘, ‘더마 플랜 수딩 베리어 앰플’ 출시

글로벌 에코 더샘이 민감성 피부 케어를 위한 약산성 수딩앰플 ‘더마 플랜 수딩 베리어 앰플’을 출시했다.

더마 플랜 수딩 베리어 앰플은 피부 진정을 돕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으로 보호해주는 워터리 앰플이다. 산뜻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보습감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으로 더마 맥스 포뮬라™를 적용,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균형 잡힌 보습을 제공하고, 자극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또 사철쑥 추출물과 베타글루칸이 함유되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한다.

 

◇ 라프레리, 플래티늄래어 쎌루라 라이프-로션 출시

스위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프레리가 동안피부로 가꿔주는 레쥬베네이션 로션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플래티늄을 주성분으로 라프레리의 연구진이 개발했으며, 피부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 피부에 필요한 유수분과 영양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해 피부손상을 줄이고 자체의 힘을 강화시킨다.

또한 피부 깊숙이 에너지를 공급해 피부의 재생을 도와주며,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의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주요성분인 플래티늄 펩타이드 콤플렉스와 익스클루시브쎌루라 콤플렉스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본연의 생기와 활력을 되찾아주고 탄탄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100ml 대용량 출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새해를 맞아 주름을 개선하는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100ml 대용량을 한정수량으로 출시한다.

키엘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는 잔주름뿐만 아니라 깊게 파인 팔자 주름까지 개선해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비타민C 성분으로 피부 지지대를 강화시켜주고, 피부에 흡수되며 따뜻한 온열감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대용량 제품은 100ml로, 기존 제품 대비 2배 더 증가한 용량의 대용량 제품을 약 22% 절약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로지컬리스킨, 리프팅로직 ‘멀티리프팅크림’ 출시

스킨리버스랩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로지컬리스킨은 고농도 리프트덤을 함유한 기능성 크림 ‘멀티리프팅크림’을 출시했다.

이번에 신제품은 콜라겐과 피하지방 등의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를 강화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주름개선 원료 리프트덤이 고농도로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얼굴에서부터 목까지 전체 도포한 후, 눈 주위나 목 등에 아이크림이나 넥크림 대신 한번 더 발라주면 크림 하나로 토탈 관리가 가능하다.

멀티리프팅크림은 로지컬리스킨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10% 할인 판매한다.

◇ 아모레퍼시픽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 한정 출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이 피부만을 위한 차나무에서 추출한 원료를 담은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을 한정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아모레퍼시픽 제주 차밭에서 피부만을 위해 만들어진 귀한 차나무인 ‘앱솔루티(Absolu-Tea™)’로부터 추출한 원료로 만들어져 1년에 단 2천 병 가량만 선보인다.

핵심 원료인 ‘앱솔루친 228K™’은 앱솔루티에서만 추출되는 원료로,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에 생명력을 부여한다. 또한 아모레퍼시픽만의 피부과학 기술인 ‘AP 10 바이오에멀젼’을 통해 앱솔루친 228K™성분을 피부에 정확히 전달해 노화 징후 감소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