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주름개선 임상시험 인증 '르누베르 펩타이드 링클크림' 관심
팔자주름개선 임상시험 인증 '르누베르 펩타이드 링클크림' 관심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2.02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르누베르
사진=르누베르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춥고 건조한 겨울철,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서 얼굴 정가운데 위치하고 있는 ‘팔자주름’은 더욱 깊어지는 모습을 보인다. 특히 팔자주름은 한번 주름이 생기면 점점 더 깊어지는 양상을 보이므로 더 짙어지기 전 팔자주름없애는운동 및 주름개선 화장품 사용으로 관리에 나서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다.

피부 탄력 증가를 위해서는 얼굴 전체에 꼼꼼한 보습을 더해주고 특히 고민이 심한 팔자주름 부위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 등을 사용해 꾸준히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이에 팔자주름없애기,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팔자주름 없애는 법을 위해 주름개선 화장품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에게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가 선보인 ‘르누베르 펩타이드 링클크림’이 백화점링클크림, 백화점영양크림 등을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르누베르 펩타이드 링클크림은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600PPM 함유와 아데노신 등으로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펩타이드는 아미노산이 결합된 물질로 최근 주름개선에 있어 효과적인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르누베르 펩타이드 링클크림은 팔자주름 개선 효능 평가 시험에서 시험 2주차부터 주름 지수가 감소하는 결과를 보여주며 팔자주름 개선에 효능이 있는 것을 인증받았다. 여기에 시험 참가자들 100%가 피부 저자극, 생기 있는 피부, 탄력있고 팽팽해진 피부, 95%가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에 만족한다고 답해 팔자주름없애는방법, 팔자주름없애는법으로 효과적이며 저자극 제품으로 얼굴 전체에 사용해도 무리가 없어 목주름 없애는 방법, 목주름 없애는 법으로 활용할 수 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얼굴, 목 전체에 사용할 때는 넓게 펴발라주고, 팔자주름 등 고민 부위의 집중 케어를 원한다면 팔자주름, 목주름 등 부위에 도톰하게 올려준 뒤 꾸준한 사용을 권장드린다”며 “끈적이지 않고 영양감은 풍부한 제품으로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르누베르는 최근 롯데백화점 전주점과의 콜라보레이션 마스크팩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이에 샘플 증정 이벤트, 아프리카bj 및 유튜버 활동중인 창현의 거리노래방, 박소현 팬사인회를 진행하면서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이외에도 최근 인기드라마 협찬과 ‘닥터파베’의 공식 수입원 (주)밀텍산업 및 독일냉동디저트 전문회사 파머스랜드 코리아와 이너뷰티 연구 개발을 위한 MOU를 체결하며 활발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으며, 1월 25일부터는 롯데백화점 전주점에서 르누베르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이태리 명품베개 '닥터파베' 경추베개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