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타임리셋, 설 선물로 인기...“겨울철 피부 케어 프리미엄 솔루션”
하이리빙 타임리셋, 설 선물로 인기...“겨울철 피부 케어 프리미엄 솔루션”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31 15: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타임리셋
사진=타임리셋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다가오는 설에 많은 이들이 어떤 선물을 준비할지 고민하고 있다. 설 선물의 경우, 기존에는 전통적인 명절 선물인 한우, 과일, 가공식품이 대표적이었다.

그러나 최근에는 실용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선물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겨울철은 찬바람, 미세먼지 등 피부의 수분을 빼앗고 탄력을 잃게 만드는 것으로 알려져 피부 케어의 필요성이 커지는 것과 관련해 화장품 선물이 선호되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하이리빙이 설 기획전에 선보이고 있는 타임리셋 화장품 선물세트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타임리셋은 24시간 변화하는 생체시계 ‘서캐디안 리듬’에 주목해 체계적인 데이&나이트 케어 솔루션을 적용하고, 떼즈블랑만의 항산화 시너지 포뮬러로 피부 손상을 방어 및 개선시켜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에너지를 공급하는 피부 시스템을 완성시켰다.

△24K 골드와 영양 성분이 함유되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에센스 워터 △데이&나이트 솔루션으로 구성된 앰플 △피부를 탄력 있고 윤기 있게 가꾸어주는 에멀젼 △탄력 저하, 주름, 건조함 등으로부터 피부를 개선해줄 수 있는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업체의 설명에 따르면, 타임리셋의 특장점은 자연의 생명력에 진보된 기술이 더해진 점이다. △그라비올라와 메타세콰이어에서 추출하고 배합해 개발한 독자 성분인 셀젠(Cellgen) △세계적인 명품원료 HALOXYL(할록실) △스위스 고산지대의 생명력을 가진 에델바이스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캐비어 △피부 정화 및 보습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24K 골드 등 피부의 개선과 케어에 필요한 진귀한 유효성분들을 통해 에너지를 공급하고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자외선은 물론, 미세먼지, 찬바람 등으로 인해 피부의 탄력이나 수분을 잃기 쉬워 관리가 필요하다”며, “타임리셋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설 준비로 고생한 어머니, 아내의 지친 피부를 가꾸기 위한 선물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하이리빙은 앰플과 크림으로 구성된 타임리셋 프리미엄 컬렉션, 타임리셋 앰플, 타임리셋 기초 2종, 타임리셋 크림을 설 기획전에서 각각 선보이고 있다. 구매 시 타임리셋 앰플, 또는, 퀀치 하이드레이팅 마스크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혜택 역시 진행하고 있다.

한편, 하이리빙 설 기획전은 오는 2월 2일까지 진행되며, 하이리빙 자체 브랜드인 엔트리, 떼즈블랑 외에도 정육, 수산물, 농산물, 가공식품, 와인, 전통건강 식품 등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기간 내 구입 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