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수학학원 짱솔, 1:1 지도로 ‘수학에 흥미를 일으키는 학습법’ 찾는다
대치동 수학학원 짱솔, 1:1 지도로 ‘수학에 흥미를 일으키는 학습법’ 찾는다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31 14: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짱솔학원
사진=짱솔학원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수학은 계단식으로 쌓아가는 과목이다. 때문에 하나의 개념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그 전 단계의 개념을 탄탄하게 다져야 한다. 예컨대 중학교 1학년때 일차방정식 개념을 탄탄히 다져야 2학년 때 다항식을 계산하고 연립방정식을 풀 수 있으며, 3학년 때 이차방정식을 이해할 수 있다. 또한 중등 수학에서 탄탄하게 다져놓아야 공부량이 비약적으로 늘어나는 고등 수학에서도 점수를 유지할 수 있다.

단계적인 학습이 필수인 만큼, 무조건적으로 빠른 진도 학습보다는 무리하지 않는 진도를 기반으로 한 꼼꼼한 반복 훈련이 요구된다.

이에 대치동 초등 중등 수학학원 짱솔에서는 학생의 학습 성향과 수준에 따라 진행되는 1:1 과외식 수업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최적의 개별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대치동 수학학원 짱솔학원은 소수정예로 한 반을 꾸리되, 수업과 관리는 모두 개별적으로 이루어진다. 뛰어난 실력을 가진 담임선생님이 아이의 학습계획을 맞춤 설계 및 추천하며, 진도진행은 물론 오답체크까지 전부 1:1로 꼼꼼하게 관리한다. 기본 개념에 대한 이해부터 유형 문제 풀이, 심화 문제 풀이를 거쳐 실전 연습까지 체계적으로 해나가는 식이다.

중간고사 65점에서 기말고사 92점으로 비약적인 성적 상승을 거두었다는 한 재원생은 “원래 제일 싫어했었던 과목인데 지금은 가장 자신 있는 과목이 됐다”면서 “이곳에서 수업을 받으면서 할 수 있다는 생각에 수학공부에 재미를 붙이게 된 것 같다”며 활짝 웃었다.

대치동 수학학원 짱솔학원 측은 “초, 중등부 시기는 수학 성적 자체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수학에 대한 흥미를 놓지 않는데 주안점을 두어야 하는 시기”라며 “이를 위해서는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의 적절한 진도와 더불어 꼼꼼한 개념이해가 필수”라고 전했다.

한편 분당 수내동에서도 초등, 중학생들을 위한 일대일 교육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짱솔학원에 대한 안내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와 방문을 통해 보다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