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웨딩프라자, VIP웨딩초대전서 新뷔페 메뉴 선봬
런던웨딩프라자, VIP웨딩초대전서 新뷔페 메뉴 선봬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1.31 12: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냉정한 전물가들도 '호평'
런던웨딩프라자는 지난 30일 본 건물에서 'VIP 웨딩 초대전-2019 웨딩플래너의 밤'을 개최했다.
런던웨딩프라자는 지난 30일 'VIP 웨딩 초대전-2019 웨딩플래너의 밤'을 개최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런던웨딩프라자는 지난 30일 'VIP 웨딩 초대전-2019 웨딩플래너의 밤'을 개최하고 새로운 뷔페 메뉴를 선보이는 등 초청연 행사를 가졌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웨딩산업계 전문가들과 웨딩플래너를 초청, 올해 하객들에게 선보일 뷔페 신메뉴와 예식홀, 신부대기실, 폐백실 등을 소개했다.

참석자들은 강남 지역 웨딩플래너, 웨딩컨설팅업계 전문가, 웨딩드레스, 헤어메이크업, 사진작가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새로운 뷔페 메뉴는 냉정하기로 소문난 업계 전문가들로부터 가격 대비 뛰어난 맛이라는 호평을 받았다는 전언이다.

또 참가자들은 다른 영업상가와 한 건물에 속해 있는 복잡한 구조의 상가 웨딩홀이 아닌 단독 빌딩으로서 런던웨딩프라자의 입지 조건, 외부 주차장 등을 런던웨딩프라자의 최고의 장점으로 꼽았다.

더불어 1층,2층 세련된 신부대기실과 아늑하고 편안함을 주는 웨딩홀의 동선 구조 등을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에게 추천할 수 있는 디자인이라고 입을 모았다.

한편 관악구에 위치한 런던웨딩플라자는 뷔페 비용이 5만원대를 유지하는 서울시내 예식장 평균 단가에 비해 낮은 3만원대를 유지하는 '가성비 예식장'으로 알려져 있으며 다문화가정, 결손가정, 독거노인 돌봄 등 사회 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