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체계화된 메이크업·헤어 취업지원 프로그램운영
일산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체계화된 메이크업·헤어 취업지원 프로그램운영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31 12: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워너비뷰티아카데미 최훈지 컨설턴트
사진=워너비뷰티아카데미 최훈지 컨설턴트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가 수강생에게 더욱 다양한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취업전담 컨설턴트를 통한 체계화된 취업 컨설팅을 제공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에서 운영 중에 있는 취업 컨설팅은 취업 전담 컨설턴트가 취업 준비생을 상시 관리한다. 또한, 전산운영시스템의 취업 매칭 시스템은 실무과정 수료를 통해 필수 자격사항은 물론 서비스 관련 기초 CS교육과 현장기술이 겸비된 인재를 전산 등록해 취업처 연계 및 제안하는 매칭 시스템이다. 

실무기반의 교육을 수료한 수강생들은 워너비뷰티아카데미의 맞춤 뷰티 서비스 브랜드인 ‘워너비 아티스트 크루’로 현장 활동을 하면서 해당 근무지에서 빠른 적응과 진취적 성향으로 근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취업 연결 대기기간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미용 분야별 취업처를 다수 확보하여 취업실패 리스크를 최소화한다. 이에 교육생 양성을 통해 구인을 원하는 취업처와 종강생 모두에게 만족을 주고 있다는 평이다.

사진=워너비뷰티아카데미 취업지원프로그램 취업자
사진=워너비뷰티아카데미 취업지원프로그램 취업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일산센터와 노원센터에서 국가자격증과정 및 실무과정을 수료한 수강생들이 해당 취업 컨설팅을 통해 프리미엄 뷰티살롱 ‘순수’, 1대1 고객맞춤형 화장품제조 피부관리실 ‘스파머시’, 헤어살롱 ‘박준 뷰티랩’, ‘머리샵’, 네일숍 ‘아이디네일’ 등 다양한 미용 분야의 취업 연계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취업 컨설팅을 전담하는 일산센터 최훈지 실장은 “기존 미용학원들은 강사나 담당자가 지인을 통해 그저 일자리가 급급해 취업처를 소개해주다 보니 좋은 직장을 가지 못하는 경우를 많이 보았다. 워너비 취업컨설팅은 엄격히 선정된 업체를 통해 컨설팅을 제공한다. 구인을 원하는 취업처나 구직자인 수강생 모두 워너비 취업컨설팅에 대해 상당히 만족하고 있다. 앞으로도 취업처 와 지원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컨설팅에 더욱 힘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워너비코퍼레이션(대표이사 김현석)이 설립·운영하는 메이크업, 헤어미용, 네일아트, 피부미용 전문 미용학원 브랜드다. 미용사 국가자격증 및 취업/창업/입시 교육에 특화된 미용 교육학원으로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피부미용 국가자격증 과목 이외에도 속눈썹연장, 세미퍼머넌트메이크업(반영구 화장), 왁싱, 한국형특수관리(경락) 등의 커리큘럼을 평일과 주말에 운영하고 있다. 

현재 국내 최대 규모인 727㎡ (구 220평) 규모의 플래그쉽 일산센터(경기도 고양시)를 시작으로 지난해 9월에는 노원센터를 오픈했다. 향후 강남, 신촌, 파주, 김포, 의정부, 남양주, 구리, 인천,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적으로 센터를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오픈 커리큘럼, 교보재, 수강료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