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KRI 한국 기록원 공식 인증 ‘합격자 수 업계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 KRI 한국 기록원 공식 인증 ‘합격자 수 업계 1위’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2.03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대표적인 노후 대비 자격증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이 주목을 받기 시작하면서,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합격자 수 1위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교육기업으로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유일하다.

에듀윌은 합격자 수로 업계 경쟁상대가 없다.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것이다.

2018년도 역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습과정은 좋은 결과를 보여줬다. 에듀윌 직영학원의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접수 합격률이 51.3%로 집계된 것이다. 전국 합격률이 13.4%인 것에 비하면 약 3배 가까이 평균 합격률에 차이가 난다. 이는 명실상부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 과정의 탁월함을 입증한다.

실제로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이 타사 대비 많은 합격자를 배출할 수 있었던 비결에 대해 “독한 에듀윌을 비롯한 ‘1:1 학습 케어링 서비스’ 등 특유의 온라인 학습 관리시스템이 그 비법”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에듀윌은 오프라인 학원 외 온라인 강의 수강생 중에서도 매년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는 것.

이 밖에도 매년 말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이 끝난 후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고, 동문회를 통해 멘토링 기회를 제공하는 등 합격뿐만 아니라 이후 취업 등의 업계 진출까지도 적극 지원하기로 알려져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학습 과정 내의 3회 반복 시스템과 본사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16개의 공인중개사 학원의 커리큘럼, 2016년부터 현재까지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별 베스트셀러 서적을 놓치지 않는 교재가 압도적인 합격률을 만들어 낼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현재의 기록에 만족하지 않고 간절한 수험생의 염원을 담아 차별화 된 강의와 교재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듀윌은 질 높은 이러닝 시스템으로 각종 정부기관상도 석권하면서 수험생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업계 최초로 교육기업으로써의 성과와 가치를 최고로 인정받아 ‘대한민국 IT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것이다.

이와 더불어 서울시장상을 비롯한 여성가족부, 과학기술부, 정보통신부, 미래창조과학부, 법무부, 고용노동부, 산업자원부 장관상 등의 각 장관상까지 정부부처상 9관왕을 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