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학습 능률 높인 주택관리사 ‘2019 합격반’ 운영
에듀윌, 학습 능률 높인 주택관리사 ‘2019 합격반’ 운영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2.02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올해 7월 13일에 실시되는 제22회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19 합격완성반’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올해를 마지막으로 60점만 넘으면 합격하는 절대평가에서 상대평가로 전환되어 수험생들의 부담이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올해 안에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강의를 준비했다.

주택관리사 합격의 필수 조건인 과정별 최소 3회 반복학습을 통해 수험생이 수업만 충실히 학습해도 3회독이 가능토록 했다. 기본이론 완성에서부터 문제풀이를 통한 실전완성 단계를 거쳐 마무리 특강으로 이어지는 커리큘럼을 통해 주택관리사 시험에 대한 완벽한 준비가 가능하다.

또한 실제 시험과 가장 가까운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비슷한 난이도를 가진 문제를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으며 모의고사 후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통해 성적의 추이를 알 수 있게 했다. 또한, 틀린 문제를 분석해 단원별 취약 유형 분석을 제공하며 실수를 예방하도록 오답노트까지 제공한다. 이후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도 들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온라인서점 YES24에서 43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특별 교재를 통해 강의를 진행해 내용부터 구성에 이르기까지 수험생이 쉽게 합격에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2019 합격완성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