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합격완성반 모집 “공인중개사 2019년 합격 충분합니다”
에듀윌 합격완성반 모집 “공인중개사 2019년 합격 충분합니다”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2.0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교수진 24명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2019 합격완성반’의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2019 합격완성반’은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합격전략을 분석해 커리큘럼에 녹였다. 과정별 최소 3회 반복 학습이 가능토록 구성했는데, 기본 개념을 완성하는 이론완성과 문제풀이와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감각을 익히는 실전완성, 마무리 특강을 통해 완벽한 완성이 가능한 최종점검으로 총 3단계의 학습이 가능하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는 단순히 문제와 해설 제공에 그치지 않는다. 실제 시험에 가장 가까운 문제는 물론 회차별 성적그래프와 단원별 취약 유형 분석, 실수 예방 오답노트,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로 실수를 줄여 합격에 한 발 다가갈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해당 과정은 YES24기준 27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자랑하는 교재와 함께한다. 내용부터 구성, 해설에 이르기까지 수험생의 학습 패턴을 반영해 제작했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2019 합격완성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