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초보맘, "육아정보도 얻고 '크베맘박스' 받아가세요"
예비·초보맘, "육아정보도 얻고 '크베맘박스' 받아가세요"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1.29 16: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잉베베, 30만원 상당 출산 무료 선물 이벤트 실시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울음분석 앱으로 유명한 크라잉베베에서 운영하는 육아 커뮤니티 크라잉베베와 크베맘 네이버카페가 진행하는 '크베맘박스'가 예비맘과 초보맘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29일 크라잉베베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출산 장려를 중시하는 기업들과 함께 기획된 것으로 경품인 30만원 상당의 '크베맘박스'는 출산 예정 50일 이내 예비 엄마, 출산 후 100일 이내 산모 본인 및 가족과 지인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크라잉베베 앱이나 네이버 크베맘 카페를 통해 크베맘박스 후기를 남길 수 있는 개인 블로그나 SNS에 게시글을 스크랩하고 양식에 맞게 신청 내용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크레맘박스 구성품.
크레맘박스 구성품.

매주 진행되는 이벤트이며 맘박스 구성품은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1위 노발락 분유 ▲카시트 브랜드 선호도 1위 순성 오가닉 침받이 ▲유트러스 짱구 베개 ▲프랑스 유기농 식품회사가 만든 천연 세제 에코두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베베스트 쌀죽과 녹황색 야채 ▲휴대성을 높인 무스텔라 여행용 키트 ▲국민 블록 코블록 ▲베이비앙 국민 가제손수건 세트 ▲국민유모차 타보(TG) 유모차 걸이 ▲엘림 앞치마 ▲화학 성분 ZERO 물따로 물티슈 ▲대디베이비 기저귀 ▲프리미엄 국민 물티슈 순둥이 등이 담겨있다.

크라잉베베 관계자는 "출산 장려 정책에 동참하고 산모와 태어난 아기에게 감동과 사랑을 전해주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크베맘박스 이벤트로 감동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 아이 낳아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들어 가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