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공무원 합격생의 리얼 합격 스토리 공개…“합격비법 확인”
에듀윌 소방공무원 합격생의 리얼 합격 스토리 공개…“합격비법 확인”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29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소방공무원 과정은 다양하다.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 가능한 ‘2019 독한 소방 평생패스’를 비롯, 2년간의 기회가 있는 ‘2019 소방 확대채용 패스’, 또한 ‘일반특채(구조구급, 의무소방) 대비반’ 및 ‘소방특채(소방학과) 대비반’ 등이다.

에듀윌은 수많은 합격자 빅데이터를 분석, 합격하는 방법을 학습 과정에 그대로 담아내기로 유명하다. 소방공무원을 비롯하여 에듀윌이 출시하는 다양한 학습과정들은 사실상 강의만 들어도 합격할 수 있도록 효율 높은 과정을 선보인다.

합격생의 합격법칙인 ‘당일 학습내용 당일 복습’ 이나 ‘반복 회독’등을 학습 과정 내에 구성해 수험생들이 최소의 노력으로 최대의 효율을 낼 수 있도록 하고 있는 것이다.

이처럼 특화된 온라인 강의 시스템과 콘텐츠로 매년 다양한 자격증의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는 에듀윌이 자사 소방공무원 합격생의 생생한 ‘리얼 합격 스토리’를 무료로 공개한다고 전했다.

합격하는 방법은 합격생이 가장 잘 알고 있다. 그런 만큼 소방공무원의 꿈을 이룬 에듀윌 합격생의 합격 비법을 인터뷰 영상으로 공개한 것이다. 해당 영상을 통해 소방공무원의 꿈을 가진 예비 합격생들은 합격을 위한 합격생들의 다양한 비법을 얻어갈 수 있다.

특히 소방공무원 합격자 선배들의 수험생활 노하우, 과목별 학습법, 슬럼프 극복방법을 통해 합격에 필요한 실질적인 도움을 얻어갈 수 있다. 이들 합격생들은 추가적으로 소방공무원 예비 합격생들에게 한마디를 남기면서 응원 메시지를 잊지 않았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합격생의 합격스토리에 관한 인터뷰 시청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