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민법 및 민사특별법’ 베스트셀러 1위 차지
에듀윌,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민법 및 민사특별법’ 베스트셀러 1위 차지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28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민법 및 민사특별법’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수험서 부문 1월베스트셀러 1위에 이름을 올랐다.

이 뿐만 아니라 부동산학 개론, 부동산 공법,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등 공인중개사 1차 및 2차 시험 관련 기본서와 기초서, 기출문제집, 요약집, 모의고사 등 에듀윌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관련 교재 대부분이 해당 부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올해 10월 26일에 실시될 공인중개사1차 시험에 대비한 이 교재는 공인중개사를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부터 재수생, 독학생 모두에게 맞춘 교재로서 초보 수험생도 이해하기 쉽도록 10개년 기출 문제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구성했다.

제 20회부터 29회까지 10개년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단원별 출제비중과 출제키워드를 점검할 수 있어 수험생이 학습의 강약을 스스로 조절할 수 있다. 또한, 반복되는 문제와 지문을 익히고 빈칸 채워넣기를 통해 암기 정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기출된 개념을 정리해 수험생이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교재를 구성했다”며,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과목에 대한 기본 개념을 공부하기에 좋은 교재이며 이와 관련된 에듀윌 공인중개사인강(인터넷강의)도 공식홈페이지에서 수강 가능하다”고 말했다.

지금 교재를 구매하면 민법 및 민사특별법 조문집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관련 시험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