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간편식이 대세, ‘유가네’ “집에서 나만의 레시피로 맛있게”
가정 간편식이 대세, ‘유가네’ “집에서 나만의 레시피로 맛있게”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28 10: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가네
사진=유가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1인가구’, ‘밀레니엄세대’로 소비자들의 문화가 변화되면서 가정에서 즐기는 가정 간편식(HMR, Home Mael Replacement)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가운데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에서 운영하는 유가네는 ‘유가네 닭갈비’, ‘닭갈비 볶음밥’, ‘직화 무뼈 닭발’을 온라인에서 판매 중에 있다. 

유가네는 40년 전통의 닭갈비 브랜드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오랜 사랑을 받아온 닭갈비 브랜드 이다. 유가네는 고춧가루로 맛을 낸 자체 개발된 양념으로 유가네만의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유가네닭갈비’는 유가네 매장의 가장 대표적인 메뉴를 HMR제품으로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유가네 만의 특별한 양념과 쫄깃한 닭고기를 대파, 양배추 등 기호에 맞는 다양한 재료들과 함께 집에서 즐길 수 있다. ‘닭갈비 볶음밥’은 쌀알이 크고 단단한 신동진 쌀과 닭갈비 함량 33.3%로 조리된 프리미엄 볶음밥이다. 간편하게 전자레인지 4분만 돌려 바로 먹을 수 있다. ‘직화 무뼈 닭발’은 야식 메뉴로 국내산 닭발을 이용하여 오븐에 한번, 직화로 한번, 참나무 훈연하여 깊고 진한 숯불 맛이 특징이다.

한편, ‘유가네닭갈비’, ‘닭갈비 볶음밥’, ‘직화 무뼈 닭발’은 유가네 HMR 삼총사로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카카오메이커스, 11번가 VIP데이, 이마트 오반장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행사도 진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