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저원, 뿌리째 착즙한 신제품 생강듬뿍 배도라지즙 선봬
진저원, 뿌리째 착즙한 신제품 생강듬뿍 배도라지즙 선봬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28 10: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진저원
사진=진저원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완주 생강 가공상품 브랜드 ‘진저원’이 완주 생강과 국내산 도라지, 배를 주원료로 하는 프리미엄 착즙 ‘생강듬뿍 배도라지즙’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진저원 생강듬뿍 배도라지즙’은 완주 생강의 알싸하면서도 개운한 맛이 일품인 제품이다. 전년 대비 평균 2.5배 오른 생강을 35% 추가해 기존 제품보다 생강 함량을 높였다. 또한, 100% 국내산 원료를 사용하여 생강, 배, 도라지가 가진 고유의 맛을 그대로 담았다.

생강듬뿍 배도라지즙은 원료를 선별하여 깨끗하게 세척한 껍질과 뿌리를 그대로 착즙하여 영양분을 가득 담았다. 널리 알려진 대로 껍질과 뿌리는 알맹이보다 더 많은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 특히 생강 껍질은 면역력을 강화시키고, 콜레스테롤과 혈압을 낮추는 등의 효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진저원 관계자는 “생강듬뿍 배도라지즙은 생강, 배, 도라지 고유의 맛과 영양이 그대로 전달 되도록 설탕을 사용하지 않았다”며, “장기간 제품의 보존을 위한 방부제, 첨가물을 넣지 않아 제품의 신선함과 원재료의 높은 함량을 살렸다”고 전했다.

한편, 진저원 브랜드를 관리하고 있는 완주군 향토건강식품명품화 사업단에서는 2019년도에도 완주 봉동생강을 활용해 다양한 생강 가공 상품 개발을 추진하고 유통할 계획이다. 진저원의 모든 상품은 진저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