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생당 침향원' 부모님∙시댁 설선물세트로 인기
'진생당 침향원' 부모님∙시댁 설선물세트로 인기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28 1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진생당
사진=진생당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이 부모님∙시댁 설선물세트로 건강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진생당 침향원'을 할인하고 명절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구정선물로 진생당 침향원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진생당에서 명절선물로 5만원 상당의 '단이틀 5세트'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침향원 구입 세트가 많아질수록 증정 선물 세트도 늘어난다. 더불어 침향원을 10~30% 할인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설날선물, 구정선물세트로 많이 추천되는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과 더불어 녹용, 홍삼, 산수유, 당귀, 숙지황, 벌꿀 등 몸보신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원료를 최적으로 배합해 제조한 환 형태의 건강식품이다. 특히 침향은 침향 나무의 수지에서 소량만 얻을 수 있는 귀한 원료로, 조선왕조실록, 고려사 등에 기록이 남아 있을 정도로 역사와 전통이 깊다.

침향원은 공진단과 생김새, 복용법, 먹는법 등이 비슷해 헷갈릴 수 있지만, 공진당과는 효능, 성분, 가격 등이 모두 다르다. 공진단 효능을 내는 사향과 달리 침향은 식품 원료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한의사의 처방 없이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하루에 한 번 섭취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어 부모님 및 시부모님을 위한 센스있는 설선물, 명절선물세트 1순위로 많이 추천된다. 평소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 원기회복에 좋은 음식이 필요하거나 기운이 없을때, 식욕부진, 입맛이 없을때가 많은 60대, 70대, 80대 할머니 할아버지 선물로도 좋다.

진생당 관계자는 "진생당 침향원이 그간 부모님 건강식품이나 부모님, 시부모님, 시댁, 예비시댁 명절선물세트로 인기가 많았던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설명절선물, 설명절선물세트를 장만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진생당 침향원은 오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 및 제조된 제품이다. 고품질 원료에 글리세린 등 식품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아 믿고 먹을 수 있다"며 "꼼꼼한 이중 포장과 블랙과 골드의 품격 있는 패키지를 갖춰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설선물로 추천할 만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진생당에서는 침향원 외에도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도 설날 맞이 특별 이벤트 혜택이 동일하게 진행된다.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는 홍삼의 주요 기능 성분인 사포닌을 잘게 쪼갠 형태인 '컴파운드K'를 함유하고 있어 높은 홍삼 흡수율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