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메이크업_센텔리안24 마데카 커버크림 外
[주간 뷰티템] 메이크업_센텔리안24 마데카 커버크림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1.26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센텔리안24, ‘마데카 커버크림’ 론칭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색조 라인을 처음으로 론칭하고, 26일 CJ 오쇼핑을 통해 커버 메이크업 제품 ‘마데카 커버크림’을 선보인다.

마데카 커버크림은 더마 커버 제품으로, 밀착 커버와 동시에 피부 케어까지 가능한 커버크림이다. 아미노산 파우더가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려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특히 대표적인 핵심 원료 병풀 테카(TECA)가 마데카 크림과 동일한 함량으로 함유돼 피부 보호와 탄력, 안티에이징 등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여드름성,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거친 마데카 안심 포뮬라로 피부가 편안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마데카 더마 커버 크림 론칭 방송은 26일 오전 11시 40분 CJ오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 시에로코스메틱, ‘유니 어 데이 파운데이션’ 출시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이 신제품 ‘유니 어 데이 파운데이션(UNI A DAY FOUNDATION)’을 출시했다.

유니 어 데이 파운데이션은 얇은 파우더 입자와 강력한 보습 성분으로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뛰어난 커버력을 자랑한다. 뭉침 없이 피부에 밀착돼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SPF30, PA++의 자외선 차단효과와 미백, 주름개선기능 등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수정 화장을 하지 않아도 오랜 시간 다크닝이나 무너짐 현상 없이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특허성분 ‘CM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자극 완화와 컨디션 회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 에뛰드하우스, ‘스킨 글로우 에센스 쿠션’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스킨 글로우 에센스 쿠션’을 출시했다.

스킨 글로우 에센스 쿠션은 에센스 드랍 텍스처로 윤기 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NEW 페이스 쿠션이다. 고급스러운 수분광이 피부에 밀착해 자연스러운 윤기와 촉촉함을 부여해 준다.

또한 베이스를 더욱 균일하게 밀착시켜 주는 촘촘한 니트 메쉬 필터가 장착되어 들뜸 없는 깨끗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으며, 밀착력과 발수성을 높이고 항균력을 강화한 쫀쫀한 슈베일 퍼프로 누구나 손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랑콤, ’2019 스프링 컬렉션’ 한정 출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맞아 프랑스 파리 시내의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영감을 받은 ‘2019 스프링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랑콤 2019 스프링 컬렉션은 핑크 파스텔컬러를 메인으로, 파리지엔의 자연스럽고 시크한 스프링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까페 보네르 블러셔 ▲까페 보네르 아이 팔레트 ▲모노크로메틱 블러셔 ▲르 베르니 네일까지 총 4종이다.

까페 보네르 블러셔는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된 랑콤의 이니셜 알파벳 파우더가 양 볼을 핑크 파스텔톤의 장밋빛으로 물들여준다. 까페 보네르 아이 팔레트는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매트 컬러 섀도우와 포인트용 글리터 섀도우까지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아이∙립∙치크에 모두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인 모노크로메틱 블러셔는 은은하고 부드러운 핑크 컬러와 로즈 컬러로 출시됐다. 네일 제품인 르 베르니는 파스텔 톤 핑크 컬러와 스팽글 2종으로 출시됐다.

 

◇ 지방시 뷰티, 2019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가 ‘2019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지방시 2019 스프링 컬렉션은 무지개 색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의 힘(THE POWER OF COLOR)’을 지방시 뷰티만의 다채로운 쉐이드의 조화로 담아낸 메이크업 라인이다. 2019 SS 시즌 컬러 조합을 통해 ▲르 루즈 ▲멀티 루즈 퍼펙토 ▲프리즘 블러쉬 ▲듀얼 라이너 ▲르 베르니스 등 5종으로 구성했다.

르 루즈는 크리미한 제형으로 오렌지 레드 컬러의 립 연출을 도와준다. 높은 수분력과 도톰한 입술 연출 효과를 갖춘 멀티 루즈 퍼펙토는 입술 톤에 맞춰 자연스러운 오렌지 컬러의 입술로 만들어준다.

프리즘 블러쉬는 부드러운 미립자 파우더 타입으로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치크를 연출해주며, 봄에 어울리는 오렌지&장미 무드의 2가지 버전이 새롭게 출시됐다.

또 듀얼 라이너는 오렌지 색 포인트가 있는 로즈 모브 컬러와 활기찬 느낌의 그린&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멀티 아이템으로 아이라이너 또는 아이섀도우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손쉽게 사용 가능한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돼 있으며 크림 텍스처로 높은 지속력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