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프라도어 퍼 스웨이드 출시 外
[주간 뷰티템] 프라도어 퍼 스웨이드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1.2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프라도어, ‘퍼 스웨이드(Per Suede)’ 라인 출시

체취 스타일링을 위한 프라그랑스(fragrance)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가 오는 2월 ‘퍼 스웨이드(Per Suede)’ 라인을 선보인다.

퍼 스웨이드는 선보이는 첫 퍼퓸 라인으로 제품에 함유된 β-사이클로덱스트린(Hydroxypropyl-β-cyclodextrin) 성분이 불필요한 체취는 잡아주고 좋은 잔향은 은은하게 퍼지도록 돕는다.

기존 바디 크림이나 오 드 뚜왈렛에 비해 천연 에센셜 오일의 비중과 향료의 농도를 높여 향취가 오래도록 남는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국제 향료 협회 IFRA의 인증을 받았다.

겨울부터 봄까지 사용하기 좋은 향취를 담은 스프레이 타입의 오 드 퍼퓸 2종으로 출시된다. ‘향05’는 베르가못과 만다린, 히말라야 시더, 바닐라 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향06’은 파우더리한 느낌의 알데하이드와 자스민, 릴리 향이 특징이다.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라인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이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예화담의 환생고 라인 출시 10주년을 맞아 기존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은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인 천혜명의단에 진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보윤단을 더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은 피부 본연의 힘과 피부결, 윤기를 다스리는 고영양 크림이다.

◇ 셀레뷰, 저자극 ‘클렌징 워터’ 출시

트렌디 메이크업 브랜드 셀레뷰(Celebeau)가 고보습 클렌징 워터 ‘클렌징 워터 하이드라 수딩 이펙트’를 출시한다.

클렌징 워터 하이드라 수딩 이펙트는 자연 유래 성분, 히알루론산, 해양심층수가 함유되어 피부에 자극없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프리미엄 클렌징 워터다.

자연 유래 성분 94%의 베이스 워터에 천연보습인자를 담았으며, 보습에 효과적인 6가지 추출물로 구성된 모이스처 콤플렉스가 오랜 시간 수분감을 유지해준다.

또한 순한 사용감과 자연에서 추출한 순한 성분 배합으로 피부 진정 및 완화에 도움을 주며, 클렌징 시 발생하는 자극을 진정시켜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