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암로타리클럽 저소득 장애인에 1천만원 상당 후원
용암로타리클럽 저소득 장애인에 1천만원 상당 후원
  • 김대열 기자
  • 승인 2019.01.25 17: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서 ‘함께하는 세상 희망 프로젝트’ 행사

[베이비타임즈=김대열 기자]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은 24일 복지관 3층 강당에서 국제로타리 3600지구 용암로타리클럽(회장 이종용)과 ‘함께하는 세상 희망 프로젝트’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용암로타리클럽은 복지관에 1000만원 상당의 후원금․품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처인구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온풍기, 겨울이불, 점퍼 등 방한용품지원과 복지관용 휠체어 11대를 마련하는 데 쓰였다.

용암로타리클럽은 또 행사에 참여한 장애인 100여명에게 방한화 1켤레씩을 전달하고 함께 떡국을 먹는 시간을 가졌다.

용암로타리클럽은 지난 2013년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과 자매결연을 맺고 저소득 장애인 후원, ‘사랑의 휠체어’ 지원, 교육용 컴퓨터 지원, 운동기구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펼쳐왔다.

이선덕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장은 “용암로타리클럽이 관내 장애인들의 자립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줘 고맙다”며 “장애인의 든든한 지킴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행사에는 국제로타리 3600지구 초당 정병성 총재를 비롯해 용인시의회 남홍숙 부의장, 김상수 의원과 처인 지역 장애인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용인시 용암로타리클럽은 24일 용인시처인구장애인복지관을 찾아 저소득 장애인에 1천만원 상당 후원금․품을 전달했다.
용인시 용암로타리클럽은 24일 용인시처인구장애인복지관을 찾아 저소득 장애인에 1천만원 상당 후원금․품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